말본골프, 브랜드 최초 골프 이벤트 '말본 인비테이셔널'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미국 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는 지난 26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 에서 진행한 VIP고객 초청행사 '말본 인비테이셔널' 이벤트가 성료했다고 28일 밝혔다.
말본 인비테이셔널 이벤트는 미국 태생의 말본골프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로서 골프의 의미를 알리기 위해 기획한 초청(인비테이셔널) 형식의 행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미국 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는 지난 26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 에서 진행한 VIP고객 초청행사 ‘말본 인비테이셔널’ 이벤트가 성료했다고 28일 밝혔다.
말본 인비테이셔널 이벤트는 미국 태생의 말본골프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로서 골프의 의미를 알리기 위해 기획한 초청(인비테이셔널) 형식의 행사이다. 골프가 어려운 스포츠가 아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임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행사 슬로건은 ‘말본만의 방식으로! ’이다. 지나치게 격식을 차린 정형화된 플레이를 떠나 승부 대신 축제, 점수 대신 스타일, 경쟁 보다 즐거움을 공유하는 골프를 즐기자는 취지를 담았다.
이에 행사장소인 송도국제도시의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는 트렌디한 말본골프만의 브랜딩으로 한껏 꾸며졌다. 핑크와 블루의 강렬한 조합, 말본골프의 상징 ‘버킷’ 캐릭터의 위트가 어우러진 아트웍 등으로 에너지를 더했다.
특히 이번 행사 축하를 위해 브랜드 창립자 스티븐 말본이 함께 했다. 스트리트와 힙합 패션을 접목한 새로운 컨셉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를 런칭한 스티븐 말본은 로고로 포인트를 준 오버핏의 아노락 차림으로 등장, 참석자들과 격의 없이 어울렸다.
이외 프로골퍼 및 정해인, 우도환, 세븐, 유세윤 등 다수의 셀럽과 인플루언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사전 응모 이벤트에서 선정된 일반 고객 등이 함께 자유롭게 어울리며 축제 같은 골프 이벤트가 완성됐다.
향후 말본골프는 골프를 공통 관심사로 지닌 다양한 세대와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 이재명 "침수대비" 외치는데 지지자들 "우리 대통령"…빛바랜 현장점검
- 尹 따라 몸집 키우는 K-방산… 폴란드 이어 베트남 수출길도 열렸다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정용훈 교수 "후쿠시마 생선 100년 먹어도 피폭량 X-RAY 1번 찍는 꼴…평생 문제 없어"
- 이덕환 교수 "오염수, 국제기준 희석해 방류하면 피폭 피해 걱정 없어…생물 축적? 거짓"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불허…中 핵심이익 위협 좌시 안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