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첫 남자친구, 키스를 너무 잘해서 불행했다" (내편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첫 남자친구와의 일화를 전했다.
29일 LG유플러스 'STUDIO X+U'의 새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에서는 혜풍지랄 편들러 MC군단과 스페셜 게스트 나선욱, 남현승의 설왕설래 키스 토크가 펼쳐진다.
한편, 사연 속 커플처럼 둘 다 키스를 할 줄 몰라서 뽀뽀만 했다는 랄랄이 MC들의 첫 키스에 대해 궁금해자 한혜진은 "첫 남자 친구가 키스를 너무 잘해서 불행했다"고 해 과연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한혜진이 첫 남자친구와의 일화를 전했다.
29일 LG유플러스 ‘STUDIO X+U’의 새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에서는 혜풍지랄 편들러 MC군단과 스페셜 게스트 나선욱, 남현승의 설왕설래 키스 토크가 펼쳐진다.
이날 MC들은 '너무 좋지만 너무 답답한 모솔 남자 친구' 사연을 듣고 고구마 100개를 먹은 듯한 답답함을 호소했다.
사연에 따르면 남자친구가 29년 산 알짜배기 모태 솔로라 연애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 무엇보다 치명적인 문제는 스킨십 센스가 없어서 사귄 지 반 년이 넘어가도 제대로 키스도 할 줄 모른다는 고민이었다.
이에 MC들은 윗입술, 아랫입술에 알파벳 신공까지 각자가 알고 있는 디테일한 키스 꿀팁을 공개한 가운데 이를 잠자코 듣고 있던 한혜진은 키스가 서툰 커플을 스킨십 고수로 만들어 주는 신박한 방법을 제시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풍자는 “유학 갔다 오는 거야?”라고 되물었다고 해 과연 어떤 솔루션인지 본 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사연 속 커플처럼 둘 다 키스를 할 줄 몰라서 뽀뽀만 했다는 랄랄이 MC들의 첫 키스에 대해 궁금해자 한혜진은 “첫 남자 친구가 키스를 너무 잘해서 불행했다”고 해 과연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내편하자'는 오는 29일 오후 공개된다.
사진=LG 유플러스 tv '내편하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명세빈 "삭발하고 두건 쓰고 다녀…암 걸린 母가 사용"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진화♥' 함소원, 딸과 베트남서 럭셔리 파티 "남다른 학부모 스케일"
- 지상렬, 녹화 직전 비보에 숙연…"날 쳐다보고 세상 떠났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