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30일 SSG전서 '팔각도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30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경기에 '팔각도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키움은 '팔각도 파트너데이'를 맞아 경기 전 B게이트 장내 복도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팔각도에서 진행한 참여 이벤트에 선정된 이정아, 김태희 씨가 시구와 시타를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30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경기에 ‘팔각도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키움은 ‘팔각도 파트너데이’를 맞아 경기 전 B게이트 장내 복도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외 2층 보행광장에서는 피칭 이벤트가 펼쳐진다. 팔각도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걸려있다. 팔각도에서 진행한 참여 이벤트에 선정된 이정아, 김태희 씨가 시구와 시타를 맡는다.
육성푸드(주) 관계자는 "구장을 찾는 수많은 관중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프로야구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굉장히 뜻깊게 생각한다"며 "역동적인 플레이로 팬들에게 큰 기쁨과 에너지를 전하는 키움히어로즈 선수단과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영광이다. 올해도 선수단과 팬 모두 행복한 시즌을 보낼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팔각도는 육성푸드(주)의 23년 외식업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숯불닭갈비 전문 브랜드이다.
특허받은 불판, 팔각정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로 어디서나 맛볼 수 없는 특별한 숯불닭갈비와 닭 특수부위를 선보이고 있다.
2023년 6월 기준으로 전국 150여 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닭갈비’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022년에는 필리핀 현지 회사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해외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K-푸드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맥심 우승자' 김나정 아나운서, 파격 모노키니…볼륨 몸매 자랑
- '치어리더' 서현숙, 여름 패션 모음…"다 벗은 것 같아 핫걸"
- '미스맥심' 고아라, 수영복이 버거운 볼륨감...'핫걸' 눈길
- 손흥민, 동문시장에서 닭강정을 파네…제주도 '발칵'
- BJ 박민정, '워터밤'서 힘든 모습…"물 많이 맞고 기절"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