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임윤아, 로코도 잘한다!…출연자 화제성 1위

권혜미 2023. 6. 28. 16: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더랜드’ 임윤아가 로코퀸으로 거듭났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임윤아가 탁월한 연기력으로 극에 흥미를 불어넣고 있다. 임윤아는 외모와 실력이 모두 뛰어난 킹호텔 호텔리어 ‘천사랑’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는 ‘천사랑’ 그 자체가 된 듯 반할 수밖에 없는 러블리한 비주얼로 매 회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여기에 능글맞은 코믹 면모부터 ‘구원’(이준호)과의 설렘 가득한 케미로 설렘을 안기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임윤아는 27일 발표된 K콘텐츠 경쟁력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의 6월 4주차 화제성 조사결과에서 TV-OTT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1위에 올랐다. ‘킹더랜드’ 역시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넷플릭스가 28일 발표한 19일부터 25일 기준 글로벌 TOP10 TV(비영어) 부문에서는 2위에 등극했다. 이는 공개 첫 주 달성한 7위에서 5계단 상승한 순위다.

한편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권혜미 기자 emily00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