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B2B 고객 전용몰 '세라젬 비즈' 정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은 법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B2B전용몰 '세라젬 비즈'를 정식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세라젬 비즈는 기업·기관별 고객 특성에 맞춰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전용 사이트로 문의부터 계약·설치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라젬은 법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B2B전용몰 ‘세라젬 비즈’를 정식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세라젬 비즈는 기업·기관별 고객 특성에 맞춰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전용 사이트로 문의부터 계약·설치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트 내에는 마스터V6, 파우제M2 등 헬스케어 가전 제품과 주요 서비스 소개를 비롯해 챗봇 기반 실시간 채팅 상담, 전자 렌탈 계약 등을 도입해 편리한 구매 환경을 구축했다.
이 밖에도 ▲대량 구매·렌탈시 추가 할인 제공 ▲시즈널 프로모션 진행 ▲구매 고객사 임직원 할인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제품을 계약했을 경우에는 방문관리 서비스와 AS기간 연장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세라젬은 B2B전용몰을 통해 소규모 업체, 소상공인 등을 위한 프로젝트도 전개한다. 최근 산업안전보건법 변경에 따른 20인 이상 사업장 휴게시설 설치 의무화로 요건에 맞는 공간 구성에 고민이 있는 소상공인과 소기업 대상으로 휴게공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최적의 휴식 공간을 조성하도록 돕는다.
세라젬은 올해부터 기업·기관과의 활발한 사업제휴 등을 통해 B2B사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단순 제품 납품뿐 아니라 직장 내 휴게시설, 이용객 휴식공간 등 공간 컨설팅 서비스까지 도입해 현재까지 400곳의 법인 고객을 확보했다.
세라젬은 고객 업태별 특화 서비스 개발, 구매 혜택 강화 등을 통해 고객 수를 늘려가겠다는 방침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늘어나는 기업 고객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계약 프로세스 간소화를 통해 접근성·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비즈니스 전용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세라젬 비즈를 통해 기업 고객이 편리한 쇼핑 환경을 경험하길 기대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사이트를 이용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덕환 교수 "오염수, 국제기준 희석해 방류하면 피폭 피해 걱정 없어…생물 축적? 거짓"
- "박영수 구속되면 곽상도 부자 무죄도 뒤집힐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172]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정용훈 교수 "후쿠시마 생선 100년 먹어도 피폭량 X-RAY 1번 찍는 꼴…평생 문제 없어"
- 음주운전 전과 3회, 집행유예 중 무면허…AI에 형량 묻자 "징역 10개월"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