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영, 日 출국 직전 돌발발언…혜은이 "너 때문에 못 갈수도" 호통 (같이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같이삽시다' 혜은이가 출국 직전 안소영에게 호통을 친다.
2일 방송되는 KBS 1TV '박원숙의 같이삽시다'에서 네 자매가 첫 해외여행에 떠난 모습이 공개된다.
과연 자매들은 우당탕탕 해외살이 첫날밤을 무사히 치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눈 돌릴 틈 없는 네 자매의 스펙타클한 첫 해외여행은 오는 7월 2일 일요일 오전 9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같이삽시다' 혜은이가 출국 직전 안소영에게 호통을 친다.
2일 방송되는 KBS 1TV '박원숙의 같이삽시다'에서 네 자매가 첫 해외여행에 떠난 모습이 공개된다.
자매들의 첫 해외여행 목적지는 영화 ‘설국’의 배경이기도 한 니가타현의 숨겨진 보물 같은 일본 도시 묘코시.
신칸센을 타고 역에 도착한 자매들은 실록이 넘치는 계절에도 볼 수 있는 설산의 이국적인 풍경에 마치 알프스 같다며 그저 감탄을 연발하기 바빴다.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숙소에 도착한 자매들은 각기 다른 네 가지 컨셉의 스위트룸을 둘러보며 어떤 방을 쓸지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급기야 방 배정을 놓고 밤샘 토론을 하기에 이르렀다는데. 과연 자매들은 우당탕탕 해외살이 첫날밤을 무사히 치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첫 해외여행에 한껏 들뜬 마음으로 새벽부터 공항을 찾은 자매들. 첫 공항 패션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신경 쓴 모습으로 나타났다.
아이돌 저리 가라 할 옷차림을 한 혜은이부터 파격적인 헤어 변신을 한 안소영까지, 누구보다 첫 해외여행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출국 직전 안소영의 돌발 발언(?)에 혜은이는 “너 때문에 못 갈 수도 있잖아!”라며 호통을 치게 된 것. 출국을 앞두고 한순간에 뒤바뀐 분위기에 모두가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순탄치 않은 출국길을 걷게된다.
아침이 되자 보이는 한 여름의 눈(雪)? 눈의 고장답게 설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자연 풍경에 감탄하는 자매들! 온몸으로 니가타현의 푸른 자연을 만끽하기 위해 묘코산 산책에 나섰다.
묘코산을 뒤덮은 눈이 녹으며 쏟아져 내리는 나에나 폭포에 기분 좋아진 자매들이 찾은 곳은 폭포 절경 앞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 별미! 물에 흘러가는 국수를 건져 먹는 ‘건짐국수’. 기분 좋게 맛있는 국수를 먹으려는데 해외에서 시작된 막내의 갑작스러운 복수혈전!? 결국 폭발하고 만 언니들. 이에 안문숙은 “아따~ 나 오늘 점심 죽을 때까지 못 잊겠네!”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인다.
눈 돌릴 틈 없는 네 자매의 스펙타클한 첫 해외여행은 오는 7월 2일 일요일 오전 9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1TV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서장훈, 방송 작가와 열애 의혹…남다른 직감에 의심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손흥민, 동문시장에서 닭강정을 파네…제주도 '발칵'
- 지상렬, 녹화 직전 비보에 숙연…"날 쳐다보고 세상 떠났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