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신은정에 4만 명 앞 프로포즈…배용준은 헬기로 결혼식 참석"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문아들' 박성웅이 신은정과의 비밀연애부터 공개 프러포즈, 배용준의 결혼식 참석 이야기를 밝힌다.
또한 박성웅은 자신의 결혼식에서 월드클래스 배우 '욘사마' 배용준이 헬기까지 타고 등장해 초호화 스케일이 된 비화를 공개한다.
결혼 16년 차 박성웅의 역대급 사랑꾼 면모와 '월클' 배용준이 박성웅♥신은정 부부의 결혼식에서 헬기까지 띄워 의리를 자랑한 사연은 오는 2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옥문아들' 박성웅이 신은정과의 비밀연애부터 공개 프러포즈, 배용준의 결혼식 참석 이야기를 밝힌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라방' 배우 박성웅과 박선호가 출연한다.
이날 박성웅은 작품 속 압도적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악역의 신’으로 불리지만 모아내 신은정 앞에서는 한없이 순한 양이 된다고 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옥탑방 멤버들이 평소 부부싸움을 하는지 대해 묻자, 박성웅은 “16년 차 되면 그냥 혼난다. 아내한테 한 번 대들어봤는데 마음이 너무 안 좋더라”라고 웃픈 일화를 공개하며 아내 앞에선 카리스마가 실종된 뜻밖의 사랑꾼으로 변신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박성웅은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추며 부부가 된 아내 신은정과 무려 120명 앞에서 키스를 한 이야기와 4만 명 관객 앞에서 역대급 프러포즈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태왕사신기’로 오사카 돔구장으로 프로모션을 갔을 당시 아내와 비밀연애 중이었다. 관객 앞에서 ‘상대역 배우가 지금 내 여자가 돼 있습니다’라고 말했다”라며 수많은 팬들 앞에서 돌발 고백해 통역사를 포함한 다른 출연 배우들까지 당황하게 만든 역대급 스케일의 프러포즈로 결국 결혼까지 성공하게 됐다고 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박성웅은 자신의 결혼식에서 월드클래스 배우 ‘욘사마’ 배용준이 헬기까지 타고 등장해 초호화 스케일이 된 비화를 공개한다.
그는 “당시 배용준 형이 내 결혼식이랑 같은 시간에 또 다른 스케줄이 있었다”며 “그래서 결혼식장에 헬기를 타고 와서 30분 정도 인사 나누고 사진을 찍고, 다른 장소로 이동했다”고 헬기까지 띄워 결혼식에 등장한 배용준의 찐한 의리를 과시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박성웅은 송은이와 김종국과의 특별한 인연도 공개했는데, “아내와 송은이 씨가 대학 선후배로 같은 탈춤 동아리 출신이다. 그래서 송은이 씨를 한 번도 못 뵀지만 늘 친근했다”라며 송은이를 향해 ‘내적 친밀감’을 드러내 송은이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에 송은이가 “은정이는 그때도 예뻤다”라며 ‘대학 시절 원탑 미모’를 자랑했던 배우 신은정을 극찬하자 박성웅은 웃음 만개한 모습으로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고.
또한, ‘꾹관장’ 김종국과 같은 복싱장에 다니고 있다고 밝힌 박성웅은 “일주일에 복싱장에 다섯 번을 가는데 한 번도 김종국 씨를 못 봤다”라고 폭로하는가 하면 평소 탄탄한 피지컬을 유지하는 자신만의 건강 관리 비법까지 이야기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결혼 16년 차 박성웅의 역대급 사랑꾼 면모와 ‘월클’ 배용준이 박성웅♥신은정 부부의 결혼식에서 헬기까지 띄워 의리를 자랑한 사연은 오는 2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서장훈, 방송 작가와 열애 의혹…남다른 직감에 의심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손흥민, 동문시장에서 닭강정을 파네…제주도 '발칵'
- 지상렬, 녹화 직전 비보에 숙연…"날 쳐다보고 세상 떠났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