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X제이제이! '피지컬 커플'의 운동 데이트 루틴 #스타다이어트
줄리엔 강이 유튜버 제이제이와의 약혼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달 열애 사실을 공개한 두 사람은 당시에도 '피지컬 커플' 등으로 불리며 화제가 됐는데요. 이는 두 사람 모두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체형으로 핫한 스타들이기 때문이에요. 넓은 어깨와 근육질 몸의 소유자 줄리엔강은 MBC 〈진짜 사나이〉, ENA 〈씨름의 제왕〉 등에 출연하며 타고난 운동신경을 발휘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피트니스 트레이너이자 인기 유튜버인 제이제이 또한 다양한 운동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고요.
줄리엔강과 제이제이는 몸짱커플답게 평소에도 운동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인데요. 두 사람은 이달 초 다양한 운동으로 이뤄진 이색 데이트 코스를 공개해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당시 제이제이는 줄리엔강과 헬스장에서 운동을 한 데 이어 등산을 함께했다면서 인증샷을 SNS에 공개했어요. 그러면서 "한 번도 안 쉬고 다 제치고 올라간 나 셀프칭찬해"라면서 등산을 적극 추천했습니다. 그가 몸소 전한 후기에서 알 수 있듯이 등산의 운동 효과는 상당한데요. 일단 산을 오르내리면서 걷기와 같은 유산소 운동은 물론 근력 운동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어요. 이에 따라 등산을 꾸준히하면 심폐지구력과 체력 강화도 기대할 수 있고요. 근력이 향상되면서 뼈 건강은 물론 골다공증 예방 효과도 볼 수 있죠. 또한 일반적으로 등산을 하게 되면 평균 1~3시간이 걸리며 이 과정에서 최대 2000kcal가 소모돼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이들의 운동 데이트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동기부여가 되고 있어요. 마음 맞는 파트너와 함께하면, 혼자할 때보다 좀더 즐겁고 재미있게 운동하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까요. 상대와 한층 더 깊은 유대감을 쌓는 것도 기대할 수 있고요. 이러한 면에서 볼 때 제이제이와 줄리엔강은 환상의 궁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이제이 역시 줄리엔강과의 연애에 만족감을 드러내면서 "내가 체력이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내 체력을 따라가지 못하는 게 불만이었는데, (줄리엔강은) 나랑 체력도 비슷한데 좋아하는 것도 비슷하다"라고 말한 바 있어요. 줄리엔강도 제이제이를 "Best workout partner"라고 표현하며 진한 애정을 드러냈고요.
이처럼 운동에 진심인 두 사람! 이들의 알콩달콩한 근황은 그 자체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 전한 약혼 소식에 결혼에 대한 뉘앙스도 살짝 내비치면서 더욱 많은 이들의 축하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