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슬라이스 킬러 ‘빅버사’&여성전용 ‘빅버사 레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가장 쉽고 편하게 칠 수 있는 클럽인 23년형 '빅버사'와 여성용 클럽 '빅버사 레바' 풀 라인업을 출시한다.
캘러웨이에서 가장 치기 편한 클럽인 빅버사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으로 출시한다.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이다.
드라이버는 높은 관용성과 최대 비거리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클럽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가장 쉽고 편하게 칠 수 있는 클럽인 23년형 ‘빅버사’와 여성용 클럽 ‘빅버사 레바’ 풀 라인업을 출시한다.
캘러웨이에서 가장 치기 편한 클럽인 빅버사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으로 출시한다.
드라이버는 무게중심이 낮고 전방에 배치돼 스트레이트 구질의 비거리와 최적의 발사각을 제공하며 슬라이스 구질을 가진 골퍼들에게 적합한 클럽이다.
페어웨이 우드는 관용성이 높은 빅버사 쉐입으로 최적의 탄도와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또한 짧은 샤프트 길이로 정확한 임팩트를 제공한다.
하이브리드는 헤드 내부에 텅스텐 무게추를 배치해 높은 관용성과 탄도를 제공한다. 전보다 향상된 오프셋은 슬라이스와 스핀을 줄여 스트레이트 구질과 강력한 비거리를 구현한다.
아이언은 페이스 중심으로부터 벗어난 곳에 맞아도 강력한 비거리를 제공하도록 설계 되었다. A.I.가 설계한 고강도 페이스컵은 볼 스피드를 최적화하며, 정밀하게 배치된 텅스텐 웨이트는 런치앵글과 컨트롤을 향상시킨다.
빅버사 레바는 여성골퍼만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됐다. 로프트 각도, 스윙웨이트, 샤프트 강도 및 XL 페이스까지 여성 골퍼들에게 최적의 탄도와 최대 비거리가 구현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이다.
드라이버는 높은 관용성과 최대 비거리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클럽이다. XL 페이스는 넓은 스윗 스팟이 특징이며 최첨단 A.I.기술을 사용하여 페이스 전체에 속도와 스핀을 최적화한다.
페어웨이 우드는 높은 관용성을 요구하는 여성골퍼에게 적합하며, 어드레스 시 오버사이즈 헤드크기와 샬로우 페이스 디자인은 플레이어에게 자신감을 높여준다. 짧아진 샤프트 길이는 보다 더 정확하고 일정한 임팩트로 향상된 탄도와 비거리를 제공한다.
하이브리드는 어드레스시 자신감을 불러일으키는 버사 레바 쉐입으로 놀라운 관용성을 자랑한다. 정밀하게 배치된 텅스텐 웨이팅 기술로 최적의 탄도를 제공한다.
A.I.가 디자인한 제일브레이크 베트윙 기술을 통해 헤드를 안정시키고, 반발력을 높여 페이스 전체에 걸쳐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아이언은 여성 골퍼들이 선호하는 로프트, 스윙웨이트, 샤프트 강도 심지어 텅스텐 웨이트까지 갖추었으며 높은 관용성과 비거리를 구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스크, 마약 의혹에…“케타민이 우울증약보다 좋아”
- 상가 주차장 입구 막은 40대…일주일 만에 “차 빼겠다”
- 사라졌던 北 유튜버 ‘11세 송아’ 돌아왔나… 쇼츠 게재
- 대출·장학금 내역까지…한국장학재단 개인정보 유출 의심
- “팔 잡는 고양이를…” 12층서 패대기, 어미·새끼 즉사
- ‘겨울 산’ 갔다 실종… 배우 줄리언 샌즈 유해 확인
- “파이브가이즈 버거 10만원” 신논현역에 리셀러 떴다
- “본인이 성관계 해놓고”…황의조 폭로女 비난한 여권인사
- 위층서 베란다 ‘소변 테러’…“창 범벅에 악취, 못살겠다”
- “잠수정 자리 양보했는데”…사고로 아들·남편 잃은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