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女 데이트 포기 선언에... “뺨 맞을 것 같다”
김지혜 2023. 6. 28. 14:42
‘나는 솔로’(나는 SOLO)에서 데이트 포기 선언을 한 15기 여성이 나온다.
28일 방송하는 ENA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5번지’를 뒤흔드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난다. 이날 15기 솔로남녀들은 랜덤 데이트로 선정된 자신의 데이트 상대를 확인한다.
특히 이번 랜덤 데이트는 “가장 불편하고 곤혹스러운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제작진의 설명처럼, 다양한 미션 속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그런데 이때 한 솔로녀가 굳은 얼굴로 “전 데이트를 못 하겠다”라며 강력한 거부 의사를 드러냈다.
이에 한 솔로남은 “리얼 프로그램이라 이런 변수가 생기는 것 같다. (의사를) 존중해줘야 하는 부분”이라고 수긍한다. 반면, 데이트를 거부한 솔로녀 때문에 강제로 홀로 남겨진 솔로남은 “표정이 엄청 안 좋아서 제가 뭐라고 말을 못 건넸다 위로의 말을 해주고 싶은데 괜히 입 잘못 열었다가 뺨 맞을 것 같다”며 잔뜩 주눅 든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이 상황을 지켜본 다른 솔로녀가 “이 프로그램에 나온 이상 ‘다 편집해 달라’는 건 말이 안 되는 것 같다”며 데이트를 거부한 솔로녀에게 따끔한 조언을 한다. 과연 데이트를 거부한 솔로녀는 누구일지, 그리고 그가 왜 이런 결정을 내릴 수 밖에 없었는 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나는 솔로’는 28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소영, 일찍 온 여름… 아름다운 수영복 자태
- 이사장도, 집행위원장도 없다..부산국제영화제 초유의 사태 [줌인]
- “우리 약혼했다” 줄리엔강 결혼 임박? 제이제이에게 프러포즈
- [TVis] 이유리 “男배우는 나이 들어도 멜로하는데..속상해” (‘고두심이 좋아서’)
- ‘슈퍼맨’ 박주호, 눈물의 은퇴… “가족들과 날 위해 살아가겠다”
- [TVis] 최여진 “한강뷰 아파트 비워둔다..가장 비싼 창고 가져” (‘돌싱포맨’)
- [TVis] 송해나 “4년 사귄 톱모델과 결혼까지 생각..’골때녀’ 시작쯤 이별” (‘강심장리그’)
- ‘훈련병’ 김민재, 장병들과 함께한 근황 공개…“사랑합니다”
- 올스타 '압도적' 투표로 확인한 안우진의 주홍글씨
- 초유의 사퇴, 한 경기도 않고 떠난 무책임한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