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7월 1일 전주에 뜬다... “생애 첫 시축”
김지혜 2023. 6. 28. 14:22
그룹 클라씨(CLASS:y)가 생애 첫 프로축구 시축에 나선다.
28일 소속사 M25는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가 내달 1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 현대, 제주UTD 홈경기에서 시축 및 스페셜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라씨 멤버 원지민이 그룹을 대표해 시축자로 나서는 만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진수, 조규성, 백승호 등이 속한 전북 현대와 제주UTD 홈경기에서는 원지민의 시축뿐만 아니라 클라씨의 스페셜 공연이 준비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렌디한 음악과 콘셉트는 물론, 탄탄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클라씨는 다양한 무대를 준비해 열기에 불을 붙일 예정이다.
앞서 클라씨는 ‘2023 드림콘서트 in JAPAN’에 참석해 떠오르는 ‘글로벌돌’로서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클라씨는 이번 홈경기를 통해 국내 팬들을 오랜만에 만나는 만큼, 앞으로도 여러 활동을 통해서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홈경기에서 ‘4세대 실력파 아이돌’ 임을 재증명할 클라씨는 7월에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아시아 스타 페스티벌 2023’에 참석하며 글로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클라씨의 바쁜 활약에 기대가 따르고 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소영, 일찍 온 여름… 아름다운 수영복 자태
- 이사장도, 집행위원장도 없다..부산국제영화제 초유의 사태 [줌인]
- “우리 약혼했다” 줄리엔강 결혼 임박? 제이제이에게 프러포즈
- [TVis] 이유리 “男배우는 나이 들어도 멜로하는데..속상해” (‘고두심이 좋아서’)
- ‘슈퍼맨’ 박주호, 눈물의 은퇴… “가족들과 날 위해 살아가겠다”
- [TVis] 최여진 “한강뷰 아파트 비워둔다..가장 비싼 창고 가져” (‘돌싱포맨’)
- [TVis] 송해나 “4년 사귄 톱모델과 결혼까지 생각..’골때녀’ 시작쯤 이별” (‘강심장리그’)
- ‘훈련병’ 김민재, 장병들과 함께한 근황 공개…“사랑합니다”
- 올스타 '압도적' 투표로 확인한 안우진의 주홍글씨
- 초유의 사퇴, 한 경기도 않고 떠난 무책임한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