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파트너스, '노르웨이 하프물범 오메가3' 국내 첫 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인 네이처파트너스가 35년 역사의 노르웨이 헬스케어 기업인 파마테크 그룹(Pharmatech AS Group)과 노르웨이 하프물범을 원료로 하는 오메가3의 국내 시장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국내 시장 단독 공급권을 획득한 네이처파트너스는 이번 계약 체결로 파마테크 그룹과 유기적인 협조 속에서 하프물범 오일을 원료로 하는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마테크 그룹은 노르웨이에서 2위안에 손꼽히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사로, 노르웨이 북부에 대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제조설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GMP(우수 의약품 제조 관리 기준) 인증 생산 시설을 통해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네이처파트너스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선보이는 ‘하프물범 오메가3’는 통상 오메가3의 주원료로 인식되고 있는 어류 오일보다 10배 이상의 DPA를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DPA는 하프물범유에서 발견되는 독특한 영양성분이다. 오메가3의 주성분인 DHA, EPA의 효능을 증폭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자연에서는 유일하게 하프물범 오일에서만 섭취할 수 있다. 분자 구조가 모유에 가까워 인체 흡수력이 높고, 콜레스테롤이 거의 함유되지 않으며 비린내도 거의 없어 평소 복용에 거부감이 있던 소비자들에게 특히 부담이 없다.
또한 네이처파트너스가 공급하게 되는 오메가3는 파마테크 그룹이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EPA 및 DHA 함량을 높이는데 성공한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이며,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EPA 및 DHA 함유 유지 건강기능식품 기준에 충족하는 것으로 1000mL 기준 일일 2캡슐만으로 충분하다.
노르웨이의 물범 오일은 노르웨이 정부가 인정하는 물범 오일 원료 확보 쿼터제를 철저하게 준수하고 위생을 엄격하게 다루고 있어 과도하고 경쟁적으로 남획되어 위생 문제까지도 야기될 수 있는 기존의 물범 오일과는 구분된다.
네이처파트너스 관계자는 “하프물범 오메가3의 원료는 전 세계적으로 노르웨이와 캐나다에서만 공급이 가능하지만, 캐나다의 경우 사냥 방식 및 원료의 품질 이슈로 국내 수입이 어렵다”며, “청정지역 노르웨이의 고품질 하프물범 오메가3가 국내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국내 시장 단독 공급권을 획득한 네이처파트너스는 이번 계약 체결로 파마테크 그룹과 유기적인 협조 속에서 하프물범 오일을 원료로 하는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셀올예(SELOLJE)’라는 브랜드로 국내 유일하게 첫 선을 보이는 하프물범 오메가3는 온라인 쇼핑몰과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여정, 촬영 전엔 '이 음식' 안 먹어… 허기 달래는 비법도 있다?
- “16개월 아들 호흡곤란, 뒤늦게 인지” 윤승아, 자책… 아이 ‘기관지염’ 신호 뭘까?
- “20년 전부터 ‘이것’ 끊었다”… 송승헌이 밝힌 ‘두 가지’ 동안 비결은?
- 인공눈물, 뚜껑 따는 방법에 따라 '미세 플라스틱' 함량 달라진다
- 산다라박, 말랐지만 ‘볼륨감’은 유지… ‘두 가지’ 음식 꼭 챙긴다는데?
- '최강 동안' 장나라, 최근 '이 운동'에 빠졌다… 파워가 장난 아니라고?
- 지코, ‘이 음식’ 먹고 쇼크와 응급실行… “어마어마한 통증” 뭐였길래?
- ‘54kg’ 김성령, 50대에도 늘씬한 비결 고백… ‘이것’ 절대 안 먹었다
- "몸무게 46kg 유지 중"… 안소희, 하루 중 '이때'만 밥 먹는다고?
- 삼성바이오에피스, ‘프롤리아·엑스지바’ 바이오시밀러 유럽 허가 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