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K리그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 예매, 시작 28분 만에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7월 27일(목)과 30일(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예매 열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27일 오후 1시에 시작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 예매가 시작 28분 만에 모두 마감됐다고 28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7월 27일(목)과 30일(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예매 열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27일 오후 1시에 시작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 예매가 시작 28분 만에 모두 마감됐다고 28일 밝혔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기다리던 축구팬들은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1차전에 매진으로 응답했다. 이어 28일 오후 1시에는 트레블을 달성한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2차전 예매가 진행돼 뜨거운 예매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플레이는 1차전과 2차전 모두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위해, 90분 경기에서 양 팀이 승부를 가리지 못했을 경우, 연장전 없이 바로 승부차기를 진행해 승부를 가리기로 했다. 이로써 팬들은 두 차례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에서 양 팀의 치열한 승리 경쟁을 볼 수 있게 됐다. 승부차기 도입으로, 비록 양 팀이 90분 경기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하더라도, 팬들은 승부차기를 통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실력파 대세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이 초청돼 여름밤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뜨거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소연, 미연, 우기, 슈화, 민니로 구성된 (여자)아이들은 최근 퀸카(Queencard)로 음악방송 11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K-POP 대표 걸그룹의 입지를 다시 한 번 증명해 보였고, 이번 하프타임 축하 공연을 통해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팬들이 더욱 즐겁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팬들과 팀이 소통할 수 있는 오픈 트레이닝은 물론,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위한 승부차기, 그리고 K-POP 스타들의 하프 타임 공연까지 마련, 팬들이 보다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은 “지난해 토트넘과 손흥민 선수의 방한으로 축구팬들은 물론 쿠팡 와우회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라며 “올해 역시 최고의 팀을 초청해 다시 한번 고객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기회가 주어져 기대가 크다”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 주관, 중계하는 스포츠 이벤트로 오직 쿠팡 와우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올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개최되는 두 번째 해로 7월 27일(목) 오후 8시에는 1차전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가 펼쳐지며, 7월 30일(일) 오후 8시에 열리는 2차전에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맞붙을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화가 달라졌다’ 1005일 만에 5연승…돌풍 어디까지?
- 황희찬 사칭피해 경고 “진짜 찾아냅니다”
- 의지도 여지도 남긴 황의조, 서울 잔류냐 유럽 재진출이냐
- ‘김지수 입단’ 브렌트포드는 어떤 팀?
- 웨일스 이어 멕시코? 클린스만호, 9월 첫 승도 험난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룰라 ‘비밀은 없어’ [Z를 위한 X의 가요㉛]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