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I Need Love' 활동 성료…'4세대 에너자이저' 증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I Need Love'(아이 닛 럽) 활동을 통해 '4세대 에너자이저'로 우뚝 섰다.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지난 27일 방송된 SBS M '더쇼'를 끝으로 여섯 번째 미니앨범 'I Need Love' 활동을 마무리했다.
다크비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타이틀곡 'I Need Love'(아이 닛 럽)은 발매 첫날부터 초동 판매량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I Need Love’(아이 닛 럽) 활동을 통해 ‘4세대 에너자이저’로 우뚝 섰다.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지난 27일 방송된 SBS M ‘더쇼’를 끝으로 여섯 번째 미니앨범 ‘I Need Love’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다크비는 캐주얼한 데님 패션으로 청춘미를 발산, 자유로운 무브먼트와 싱그러운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다크비는 가사 ‘LOVE’에 맞춰 표현한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에너제틱한 퍼포먼스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 실력으로 꽉 채운 무대를 선사했다.
다크비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타이틀곡 ‘I Need Love’(아이 닛 럽)은 발매 첫날부터 초동 판매량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57위, 브라질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미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2위, 타이완, 홍콩, 캐나다, 일본 등 다수의 국가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활동을 마치며 다크비는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기대감과 설렘 속에 컴백 쇼케이스 무대에 섰던 게 얼마 전 같은데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다. 이번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다음번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다크비의 180도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뿌듯한 활동이었다.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크비는 글로벌 인기 성장세에 힘입어 오는 9월, 일본 첫 단독 제프투어 ‘DKB Zepp Tour 2023-Progress-’(다크비 제프 투어 2023-프로그레스-)를 개최하고 일본 팬들을 만난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지상렬 "야구장에서 결혼식, 사회·축가는 강호동과 이승기"…결혼 계획 발표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손흥민, 동문시장에서 닭강정을 파네…제주도 '발칵'
- '진화♥' 함소원, 딸과 베트남서 럭셔리 파티 "남다른 학부모 스케일"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