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병’ 김민재, 장병들과 함께한 근황 공개…“사랑합니다”
김우중 2023. 6. 28. 09:16
군복을 입은 국가대표 출신 김민재(26·나폴리)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7일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 기초군사훈련을 이행 중인 김민재의 모습이 올라왔다. 8중대 2소대 4분대에 속한 김민재는 소속 장병들과 함께 “8중대 2소대 1분대 사랑해요. 사랑합니다”라는 카드를 들고 단체 사진을 찍었다.
김민재는 앞서 15일 입대 당시 차량에 탄 채 그대로 입소했는데, 약 2주 만에 군복을 입은 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의자에 앉아 사진 촬영에 임한 그는 홀로 다른 유형의 군화를 착용하기도 했다.
한편 김민재는 지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AG) 남자 축구에서 우승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병역특례를 받은 그는 예술·체육요원으로 복무한다. 3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544시간의 봉사활동을 이수해야 한다.
김민재는 2022~23시즌 뒤 입대를 택했는데, 날짜가 6월 A매치 일정과 겹쳐 클린스만호 승선이 불발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영국) 바이에른 뮌헨(독일) 이적설에 연일 이름을 올려 향후 거취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내달 1일부터 2주간 적용된다는 이적 허용 금액(바이아웃) 조항이 있다는 것이 알려져, 본격적인 발표는 7월 이후에 나올 것이라는 전망도 있다.
김우중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소영, 일찍 온 여름… 아름다운 수영복 자태
- 이사장도, 집행위원장도 없다..부산국제영화제 초유의 사태 [줌인]
- “우리 약혼했다” 줄리엔강 결혼 임박? 제이제이에게 프러포즈
- [TVis] 이유리 “男배우는 나이 들어도 멜로하는데..속상해” (‘고두심이 좋아서’)
- ‘슈퍼맨’ 박주호, 눈물의 은퇴… “가족들과 날 위해 살아가겠다”
- [TVis] 최여진 “한강뷰 아파트 비워둔다..가장 비싼 창고 가져” (‘돌싱포맨’)
- [TVis] 송해나 “4년 사귄 톱모델과 결혼까지 생각..’골때녀’ 시작쯤 이별” (‘강심장리그’)
- 올스타 '압도적' 투표로 확인한 안우진의 주홍글씨
- 초유의 사퇴, 한 경기도 않고 떠난 무책임한 감독
- 쿨리발리, 사우디 가는 이유 밝혔다 "우리 가족에 도움 많이 주기 때문...고향에 병원도 세우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