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오늘(28일) 입국, 11번째 내한 약속 지켰다
박로사 2023. 6. 28. 08:46
친절한 톰 아저씨, 톰 크루즈가 11번째로 내한한다.
세계적인 스타 톰 크루즈가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이하 ‘미션 임파서블7’)을 통해 한국 팬들과 만난다. 톰 크루즈는 28일 서울김포비즈니스항공센터를 통해 ‘미션 임파서블7’의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와 함께 입국할 예정이다.
톰 크루즈의 내한은 11번째다. 그는 지난 2022년 여름 ‘탑건: 매버릭’을 통해 한국을 찾은 바 있다. 당시 2023년에도 한국을 방문하기도 팬들과 약속했던 그는 이번 내한을 통해 그 약속을 지키게 됐다.
이번 내한에는 톰 크루즈를 비롯해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과 사이먼 페그, 바네사 커비, 헤일리 앳웰, 폼 클레멘티에프도 함께 한다. 헤일리 앳웰과 바네사 커비는 ‘미션 임파서블7’을 통해 처음으로 한국 땅을 밟는다.
이들은 영화의 촬영지였던 로마, 런던, 아부다비를 방문한 뒤 이날 한국을 찾는다. 오는 29일 개최되는 프레스 컨퍼런스와 레드카펫 행사를 통해 국내 언론과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미션 임파서블7’은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가 잘못된 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추적하던 에던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적을 만나게 되면서 팀의 운명과 임무 사이 위태로운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다음 달 12일 개봉.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사장도, 집행위원장도 없다..부산국제영화제 초유의 사태 [줌인]
- “우리 약혼했다” 줄리엔강 결혼 임박? 제이제이에게 프러포즈
- [TVis] 이유리 “男배우는 나이 들어도 멜로하는데..속상해” (‘고두심이 좋아서’)
- ‘슈퍼맨’ 박주호, 눈물의 은퇴… “가족들과 날 위해 살아가겠다”
- [TVis] 최여진 “한강뷰 아파트 비워둔다..가장 비싼 창고 가져” (‘돌싱포맨’)
- [TVis] 송해나 “4년 사귄 톱모델과 결혼까지 생각..’골때녀’ 시작쯤 이별” (‘강심장리그’)
- '선정성 논란' 블랙핑크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조기 종영, YG주가는 상승 반전 [왓IS]
- [종합] 손동운, 하이라이트 첫 유부남된다..9월 깜짝 결혼발표
- 황의조 결국 고소장 제출…"여자친구 사칭에 협박 메시지까지”
- '충격의 9회' 오승환이 생각났던 경기, 끝판대장이 뒤늦게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