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손동운, 9월 결혼…“비연예인과 조용히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손동운(32)이 오는 9월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소속사인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손동운은 결혼 후에도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손동운의 행보에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팀의 막내인 손동운은 하이라이트에서 가장 먼저 결혼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손동운(32)이 오는 9월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손동운은 27일 SNS를 통해 공개한 자필편지에 “많이 놀라시고 또 한편으로는 서운한 마음이 드실 수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기에 지금도 참 많이 떨리고 조심스럽다”라며 운을 띄웠다.
이어 “나를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손동운은 “함께 할 분은 저와 같은 일을 하는 분이 아니기에 예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조용히 진행하려고 한다”며 “동안 직접 이야기 드리지 못하고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 정말 죄송하다”고 전했다.
손동운은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며 하이라이트 멤버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소속사인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손동운은 결혼 후에도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손동운의 행보에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손동운은 2009년 하이라이트의 전신인 비스트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해 ‘배드 걸’ ‘비가 오는 날엔’ ‘픽션’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2017년에는 그룹 하이라이트로 재데뷔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데이드림’ ‘콜링 유’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팀의 막내인 손동운은 하이라이트에서 가장 먼저 결혼을 발표했다.
김승연 기자 kit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위는 해커스”… 버스 붙었던 ‘그 광고’ 거짓이었다
- 콜로세움에 이름 낙서한 커플… 지적받자 ‘씩~’ [영상]
- “저희 엄마도 당했어요”…고장폰·차키 두고 ‘먹튀’
- “물에 대변 떠다녀”…하남 물놀이장 긴급 폐장 소동
- ‘모래 씻는다고…’ 제주 해수욕장 20대 바다 빠져 숨져
- 위층서 베란다 ‘소변 테러’…“창 범벅에 악취, 못살겠다”
- 태어나자마자 변기서 숨진 영아들… 2년간 판결문 보니
- ‘우울갤 투신방조’ 남성, 이번엔 10대와 성관계 들통
-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 “나도 잠수정 탑승 초대받았다”
- 진짜 표범?…경북 영주서 정체모를 발자국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