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 항상 방송 모니터링 해준다”
유지희 2023. 6. 27. 19:36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부인이자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인 김연아에 대해 언급했다.
고우림은 2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김연아가 방송 모니터링을 해주느냐’라는 질문을 받고 “늘 본다”라고 답했다.
이어 “‘’오늘 자세가 구부정하네. 폈으면 좋겠다’는 말도 해준다” 전하자, DJ인 방송인 김태균이 “지금 그 분이 보고 계신 거 아니냐. 구부정하면 안 되겠다”고 말해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또 김태균이 “아내도 모시고 오지 그랬냐”라고 너스레를 피우자 고우림은 “내가 남편이긴 하지만 포레스텔라로 나왔으니까 포레스텔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재치있게 답했다.
고우림과 김연아는 3년 열애 끝에 지난해 10월 결혼했다.
포레스텔라는 지난 17일과 1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더 라이트’(The Light)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에 이어 오는 7월부터 청주, 광주, 창원, 대구, 인천, 강릉, 부산에서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황의조 결국 고소장 제출…"여자친구 사칭에 협박 메시지까지”
- 중화권 스타 차이쉬쿤, 원나잇·임신중절 스캔들에 팬들 ‘발칵’
- '피겨 샛별' 신지아, 김연아 안무가와 손잡았다
- '선정성 논란' 블랙핑크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조기 종영, YG주가는 상승 반전 [왓IS]
- ‘韓 최초+최연소 EPL 입성’ 김지수 “브렌트퍼드행, 오는 길까지도 믿기지 않았다”
- ‘세븐♥’ 이다해, 논현동 빌딩 팔아 200억 차익..160억 빌딩 또 매입
- [화보IS] 조윤희, ‘폭풍성장’ 딸과 화보..”로아 덕에 완전히 다른 사람돼”
- 유재석, 안테나 3대 주주 올랐다..”유희열과 비전 고민 끝 결정”
- '결승 한일전' 성사될까…변성환호, U-17 아시안컵 4강 우즈베키스탄과 격돌
- ‘결혼 26년차’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고백..일상 최초 공개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