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스무살이라니, 안 믿겨..운전면허 딸 생각 없어”
유지희 2023. 6. 27. 18:38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올해 성인이 된 것과 관련해 “내가 스무살이라니. 아직도 안 믿긴다”고 웃었다.
장원영은 27일 공개된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공식 유튜브 영상을 통해 이 같이 말하며 “성인이 됐을 때 꽃다발을 많이 받았는데 빨간색을 좋아해서 빨간색 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이어 “성인이 된 걸 축하하고 싶어서 다음날까지 즐겼다”고 덧붙였다.
또 “운전면허를 딸 생각이 없다. 항상 조수석에 타려 했지만 만약 운전을 한다면 하와이에 가고 싶다”고 전했다.
아울러 “스물 셋에 대한 환상이 있다”며 “스물 셋이 너무 예쁜 나이라 생각이 들고 내 스물 셋도 너무 궁금해서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했다.
데뷔 초기와 비교해선 “더 어른에 가까워 진 것 같다”고 웃었다. 또 “건강하고 행복한 20대를 보내고 싶다. 행복한 날들이 앞으로도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아이브는 첫 번째 팬 콘서트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 아시아 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황의조 결국 고소장 제출…"여자친구 사칭에 협박 메시지까지”
- 중화권 스타 차이쉬쿤, 원나잇·임신중절 스캔들에 팬들 ‘발칵’
- '피겨 샛별' 신지아, 김연아 안무가와 손잡았다
- '선정성 논란' 블랙핑크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조기 종영, YG주가는 상승 반전 [왓IS]
- ‘韓 최초+최연소 EPL 입성’ 김지수 “브렌트퍼드행, 오는 길까지도 믿기지 않았다”
- ‘세븐♥’ 이다해, 논현동 빌딩 팔아 200억 차익..160억 빌딩 또 매입
- [화보IS] 조윤희, ‘폭풍성장’ 딸과 화보..”로아 덕에 완전히 다른 사람돼”
- 유재석, 안테나 3대 주주 올랐다..”유희열과 비전 고민 끝 결정”
- '결승 한일전' 성사될까…변성환호, U-17 아시안컵 4강 우즈베키스탄과 격돌
- ‘결혼 26년차’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고백..일상 최초 공개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