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어벤져스”... 풍자가 거는 ‘내편하자’에 대한 기대
김지혜 2023. 6. 27. 15:59
방송인 풍자가 ‘내편하자’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27일 서울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U+모바일tv 새 예능 ‘내편하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양자영 PD와 모델 한혜진, 방송인 풍자, 크레에이터 랄랄, 개그맨 엄지윤이 참석했다. 21일 공개된 ‘내편하자’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외면당해 마음 둘 곳 없는 사람들의 편에 서서 누구에게도 말 못 할 고민을 들어주고 응원해 주는 본격 멘탈 복구 토크쇼다.
이날 프로그램을 연출한 양자영PD는 ‘내편하자’만의 강점으로 개성강한 출연자들을 뽑았다. 이에 풍자는 “고민상담계 ‘어벤져스’가 되고 싶은 마음이다. 출연 소식을 듣고 굉장히 설레어했다”고 전했다.
또 그는 ‘내편하자’에서 자신의 역할을 ‘공감’이라고 설명하면서 “프로그램 이름이 ‘내편하자’인데, 멤버들 중에 사연자의 편을 못 들어주는 분들이 있다. 저는 옆집 언니처럼 편안하게 다가가려 노력했다”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그는 “우리 프로그램은 조언이나 해결을 해주는 게 목적이 아니다. 맛있는 거 먹으면서 편안하게 보시면 된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내편하자’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0시 U+모바일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韓 최초+최연소 EPL 입성’ 김지수 “브렌트퍼드행, 오는 길까지도 믿기지 않았다”
- ‘세븐♥’ 이다해, 논현동 빌딩 팔아 200억 차익..160억 빌딩 또 매입
- [화보IS] 조윤희, ‘폭풍성장’ 딸과 화보..”로아 덕에 완전히 다른 사람돼”
- 유재석, 안테나 3대 주주 올랐다..”유희열과 비전 고민 끝 결정”
- '결승 한일전' 성사될까…변성환호, U-17 아시안컵 4강 우즈베키스탄과 격돌
- ‘결혼 26년차’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고백..일상 최초 공개 (‘동상이몽2’)
- MLB닷컴에 등장한 오승환, "21세기 콜로라도 최고의 트레이드"
- [TVis] 한채아, 섹스리스 아내에 눈물 왈칵 “밤 외로웠을 것 같아” (‘쉬는 부부’)
- 선정성‧줄담배 논란.. 제니 출연 ‘디 아이돌’, 논란 속 조기 종영
- 김민재 뮌헨 이적 직접 쐐기 박았다…뉴캐슬 러브콜 '단칼 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