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환 “‘사냥개들’ 박성웅 빌런 연기 화나, 싫다고 문자 보냈다” [인터뷰]
박로사 2023. 6. 27. 13:24
배우 오대환이 최근 ‘사냥개들’을 본 소감을 전했다.
오대환은 27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열린 영화 ‘악마들’ 인터뷰에서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을 봤다며 박성웅을 언급했다.
오대환은 “호르몬에 문제가 생겼는지 눈물이 많아졌다. 보통 슬픈 장면을 보고 우는데 ‘사냥개들’을 보면서 화가 나니 눈물이 나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과몰입했다. 박성웅 형이 허준호 선배를 죽이는 장면에서 화가 나더라. 허준호 선배 내가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배인데 ‘저렇게 죽인다고?’ 해서 형한테 문자를 보냈다. ‘형 싫다’고 보내려다가 ‘형 역할이 싫다’고 바꿔 보냈는데 눈물 셀카도 같이 보냈다”고 말했다.
또 오대환은 “형이 ‘네가 나한테 그렇게 말할 건 아니지 않냐’고 하더라. 그래서 ‘나는 악역 해도 예쁨받아’라고 했다. 형은 나한테 악역 계보를 이을 사람이라고 했지만 닮고 싶지 않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악마들’은 검거의 순간 서로의 몸이 바뀐 희대의 살인마 진혁과 형사 재환의 대결을 그린 바디체인지 액션 스릴러 영화다. 오대환은 광역수사대 형사 재환 역을 맡았다. 7월 5일 개봉.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화보IS] 조윤희, ‘폭풍성장’ 딸과 화보..”로아 덕에 완전히 다른 사람돼”
- 유재석, 안테나 3대 주주 올랐다..”유희열과 비전 고민 끝 결정”
- '결승 한일전' 성사될까…변성환호, U-17 아시안컵 4강 우즈베키스탄과 격돌
- ‘결혼 26년차’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고백..일상 최초 공개 (‘동상이몽2’)
- MLB닷컴에 등장한 오승환, "21세기 콜로라도 최고의 트레이드"
- [TVis] 한채아, 섹스리스 아내에 눈물 왈칵 “밤 외로웠을 것 같아” (‘쉬는 부부’)
- 선정성‧줄담배 논란.. 제니 출연 ‘디 아이돌’, 논란 속 조기 종영
- 김민재 뮌헨 이적 직접 쐐기 박았다…뉴캐슬 러브콜 '단칼 거절'
- [TVis] “혼인신고도 아직” 4년째 두 집 살림 부부...그 이유가? (오은영 리포트)
- 위풍당당 고진영, 오초아 기록 깨고 역대 최장 기간 세계 1위 신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