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조윤희, ‘폭풍성장’ 딸과 화보..”로아 덕에 완전히 다른 사람돼”
유지희 2023. 6. 27. 12:48
배우 조윤희와 딸 로아 양의 화보가 공개됐다.
27일 매거진 주부생활은 창간 58주년을 맞아 7월호 커버를 장식한 조윤희와 딸 로아 양이 함께 촬영한 화보와 조윤희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해당 화보에서 조윤희와 로아 양은 사랑스러운 모녀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지난 2021년 JTBC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 출연한 로아 양이 어느새 훌쩍 큰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조윤희는 “로아 덕분에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예전에는 주어진 대로 움직이고, 흘러가는 시간에 순응하는 편이었다면 지금은 먼저 새로운 걸 찾고 도전하고 노력한다”며 그 이유로 “로아에게 좋은 엄마가 되고 싶은 마음 때문”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그게 결국 내가 좋은 사람이 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며 “어쨌든 스스로 더 성장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윤희는 올 하반기 김순옥 작가의 드라마 ‘7인의 탈출’로 3년 반 만에 복귀할 예정이다.
극중 악역을 연기하는 조윤희는 “전혀 예상하지 못한 캐릭터를 맡아 걱정 반,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시작했다”며 “도전하는 것도 굉장히 재미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촬영 현장이 점점 즐겁고 편안해지는 걸 스스로 느낀다”며 “5년 후, 10년 후에는 더 즐기면서 연기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조윤희는 지난 2002년 SBS 시트콤 ‘오렌지’로 데뷔했다. 2017년 9월 KBS2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동건과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했으며, 딸 로아 양을 출산했다. 그러나 결혼 3년 만인 2020년 이동건과 합의 이혼하면서 각자의 길을 걷고 있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재석, 유희열 이어 안테나 ‘3대 주주’로...30억 투자했다
- '결승 한일전' 성사될까…변성환호, U-17 아시안컵 4강 우즈베키스탄과 격돌
- MLB닷컴에 등장한 오승환, "21세기 콜로라도 최고의 트레이드"
- [TVis] 한채아, 섹스리스 아내에 눈물 왈칵 “밤 외로웠을 것 같아” (‘쉬는 부부’)
- 선정성‧줄담배 논란.. 제니 출연 ‘디 아이돌’, 논란 속 조기 종영
- 김민재 뮌헨 이적 직접 쐐기 박았다…뉴캐슬 러브콜 '단칼 거절'
- [TVis] “혼인신고도 아직” 4년째 두 집 살림 부부...그 이유가? (오은영 리포트)
- 위풍당당 고진영, 오초아 기록 깨고 역대 최장 기간 세계 1위 신기록
- ‘데뷔 25주년’ god, KBS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 [공식]
- 이강인 마침내 오피셜 '초읽기'…"PSG 협상 마무리 단계" 현지 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