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최다혜, 웹드라마 '파랑의 온도' 주연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최다혜가 풋사랑의 설렘 가득한 소녀로 인사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최다혜가 웹드라마 '파랑의 온도'의 여주인공 차수아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파랑의 온도'는 경북 청도를 배경으로 고등학생 수아와 수혁(조한결 분)의 사랑과 성장을 그릴 청춘 로맨스물.
'파랑의 온도' 속 풋풋한 청춘의 사랑은 청도읍성, 유등연지, 운강고택 등 청도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더해져 극에 생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신예 최다혜가 풋사랑의 설렘 가득한 소녀로 인사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최다혜가 웹드라마 '파랑의 온도'의 여주인공 차수아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파랑의 온도'는 경북 청도를 배경으로 고등학생 수아와 수혁(조한결 분)의 사랑과 성장을 그릴 청춘 로맨스물. 최다혜는 엄마의 감 농사를 도우러 잠시 청도로 내려온 고등학생 수아를 맡아 여름날 청춘을 연기한다.
수아는 첫사랑 수혁을 향한 오랜 그리움을 퉁명하고 장난스럽게 표현하다가도, 청춘 특유의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간지러운 풋사랑을 하는 인물이다. 청순하고 순수한 비주얼의 최다혜는 '첫사랑 아이콘'으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파랑의 온도' 속 풋풋한 청춘의 사랑은 청도읍성, 유등연지, 운강고택 등 청도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더해져 극에 생기를 더할 예정이다.
최다혜는 지난해 종영한 KBS 1TV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에서 경순 공주 역을 맡아 삭발까지 감행하며 애절하고 처연한 눈물 연기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올봄 공개된 이희상의 뮤직비디오 '천년지애'에서 눈밭 위 연인의 모습을 아련하게 표현하며 겨울의 뭉클한 사랑을 연기하기도 했다.
'파랑의 온도'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공개된다. 28일 첫 방송.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와이낫미디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26년차' 오연수 "♥손지창과 잠만 자는 사이" 폭탄 고백
- 택배차에 숨진 8살 子…"엄마 보고 가려 했는지 한쪽 눈 뜬 채로" 눈물
- 하석진, 1억 원대 테슬라 '일시불' 구매…재력 대단하네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장동건♥' 고소영, 딸 얼굴 최초 공개…누구 닮았나 보니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