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쏜애플, 'HAVE A NICE TRIP'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확정…에어 스테이지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쏜애플이 'HAVE A NICE TRIP'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확정됐다.
지난 26일 엠피엠지뮤직은 밴드 쏜애플이 2023년 'HAVE A NICE TRIP'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그리고 쏜애플은 첫날인 7월 15일 '에어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쏜애플의 연이은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출연은 이들의 성장과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쏜애플이 'HAVE A NICE TRIP'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확정됐다.
지난 26일 엠피엠지뮤직은 밴드 쏜애플이 2023년 'HAVE A NICE TRIP'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해외 아티스트 중심의 '선셋 스테이지(SUNSET STAGE)', '제주항공'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에어 스테이지(AIR STAGE)'로 구성됐다. 그리고 쏜애플은 첫날인 7월 15일 '에어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그들은 지난 5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에서 '러빙 포레스트 가든(Loving Forest Garden)' 무대에서 헤드라이너로 출연한 바 있다. 쏜애플의 연이은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출연은 이들의 성장과 인기를 실감케 한다.
쏜애플은 밴드 결성 이후 국내외 다양한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무대 경험을 쌓아왔다. 이에 이번 '해브 어 나이스 트립'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해브 어 나이스 트립'은 7월 15일, 16일 양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YES24, 마이리얼트립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쏜애플은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JUMF)', '렛츠락페스티벌 2023' 등 앞으로 다양한 페스티벌에 참여할 예정이다.
사진 = 엠피엠지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마지막 소치 올림픽 속내 "솔직히 그날 저녁에…" (유퀴즈)
- '장동건♥' 고소영, 딸 얼굴 최초 공개…누구 닮았나 보니
- 장윤정♥도경완 딸 하영, 음원 발매…엄마 따라 가수 데뷔?
- 김준희, 18살 반려견 다른 개에 물려 위중…"모든 것 원망스러워" [전문]
- 설현, 황희찬과 무슨 사이길래…'상의 탈의' 화보에 등장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