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논스톱' 레전드 커플, 20년만 재회…밀착 투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인성이 방송인 박경림과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조인성은 "오랜만"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조인성은 박경림과 사이좋게 어깨동무를 하며 친분을 드러내고 있다.
앞서 조인성과 박경림은 2000년 방송된 MBC 시트콤 '뉴 논스톱'에서 커플로 함께 연기한 적이 있어 추억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조인성이 방송인 박경림과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조인성은 "오랜만"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조인성은 박경림과 사이좋게 어깨동무를 하며 친분을 드러내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일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의 제작발표회에서 호흡을 맞췄다. 앞서 조인성과 박경림은 2000년 방송된 MBC 시트콤 '뉴 논스톱'에서 커플로 함께 연기한 적이 있어 추억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논스톱 때 너무 좋아했던 커플이다. 보기 좋다", "사진 보니 울컥한다"며 추억에 젖었으며 두 사람의 투샷을 응원했다.
한편, 조인성은 '밀수'에서 전국구 밀수왕 권필삼 역을 맡았다. 영화는 오는 7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조인성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마지막 소치 올림픽 속내 "그날 저녁에…"
- '맥심 완판녀' 김이서, 가정사 고백…"엄마와 11살 차이"
- 선우은숙 "며느리 성공은 아들 덕…남편 유무 차이 커"
- 김준희, 18살 반려견 다른 개에 물려 위중…"원망스러워"
- 설현, 황희찬과 무슨 사이길래…'상의 탈의' 화보에 등장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