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신인 데뷔' 하이파이 유니콘 "백발 파뿌리 될 때까지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파이 유니콘(Hi-Fi Un!corn) 정식 데뷔 소감을 밝혔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하이파이 유니콘(엄태민·후쿠시마 슈토·김현율·손기윤·허민)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한편 하이파이 유니콘은 엄태민(보컬·기타), 후쿠시마 슈토(보컬), 김현율(기타), 손기윤(베이스), 허민(드럼)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하이파이 유니콘(Hi-Fi Un!corn) 정식 데뷔 소감을 밝혔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하이파이 유니콘(엄태민·후쿠시마 슈토·김현율·손기윤·허민)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데뷔 싱글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를 발표하며 가요계 정식 출격을 알린 하이파이 유니콘. 특별히 이번 데뷔곡은 씨엔블루(CNBLUE) 보컬 겸 배우 정용화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비가 내린 뒤 예쁜 무지개가 나타나듯 어려움을 극복하면 큰 행복이 이어질 것'이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먼저 리더 김현율은 "제 머리가 자연 갈색인데 자연 백발의 파뿌리가 될 때까지 음악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고, 태민은 "오랜 시간 꿈꿔온 노래하는 사람이 되었으니까 앞으로 여러 언어로 위로드리는 보컬이 되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유일한 일본인 멤버 슈토는 "떨리고 긴장되지만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테니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어머니의 생일이라 밝힌 슈토는 "좋은 생일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미소 지었다.
또 손기윤은 "누구에게도 실력으로 지지 않을 자신 있다. 오늘을 위해 10년 간 갈고닦은 베이스 실력으로 울리겠다"라고 당차게 밝혔고, 끝으로 허민 역시 "열심히 해보겠다"고 단단한 마음가짐을 내비쳤다.
한편 하이파이 유니콘은 엄태민(보컬·기타), 후쿠시마 슈토(보컬), 김현율(기타), 손기윤(베이스), 허민(드럼)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다. 지난 3월 일본 지상파 방송국 TBS와 FNC엔터테인먼트가 기획, SBS 미디어넷이 제작을 맡은 한일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더 아이돌 밴드 : 보이즈 배틀(THE IDOL BAND : BOY’S BATTLE), 이하 '더 아이돌 밴드'에서 최종 우승했다.
하이파이 유니콘 데뷔 싱글 '오버 더 레인보우'는 오늘(2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마지막 소치 올림픽 속내 "솔직히 그날 저녁에…" (유퀴즈)
- 김성희 "50대에 고지혈증 진단→뇌졸중·대장암 경고까지" (건강한 집)
- 선우은숙 "며느리 성공은 아들 덕…남편 유무 차이 커"
- 김준희, 18살 반려견 다른 개에 물려 위중…"모든 것 원망스러워" [전문]
- 설현, 황희찬과 무슨 사이길래…'상의 탈의' 화보에 등장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