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열애' 고규필 "♥에이민과 헤어졌다 다시 만나" 깜짝 고백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규필이 연인 에이민을 언급했다.
이날 김태균은 "고규필 씨가 현재 연애 중이다"라고 그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앞서 고규필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본명 민수연)과 9년째 열애 중임을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고규필은 "(여자친구와) 만난 건 9년째 되지만, 중간에 이별도 있었고, 다시 만나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고규필이 연인 에이민을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영화 '빈틈없는 사이'(감독 이우철)의 주역 이지훈, 한승연, 고규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태균은 "고규필 씨가 현재 연애 중이다"라고 그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앞서 고규필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본명 민수연)과 9년째 열애 중임을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고규필은 "(여자친구와) 만난 건 9년째 되지만, 중간에 이별도 있었고, 다시 만나기도 했다"고 밝혔다.
"여자친구의 목소리에 반했냐"는 질문에 고규필은 "여자친구 목소리가 노래할 때는 달콤한데 사실은 그리 달콤하진 않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민경은 "말 잘해야 한다"고 그의 뒷감당을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규필은 "여자친구 노래가 달콤하고 듣기 좋다"고 애정을 과시해 흐뭇함을 안겼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에이민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마지막 소치 올림픽 속내 "솔직히 그날 저녁에…" (유퀴즈)
- 88세 신구 "심장 박동기 시술, 죽을 때 가까워졌지만…" (라스트 세션)[엑's 현장]
- 선우은숙 "며느리 성공은 아들 덕…남편 유무 차이 커"
- 김준희, 18살 반려견 다른 개에 물려 위중…"모든 것 원망스러워" [전문]
- 설현, 황희찬과 무슨 사이길래…'상의 탈의' 화보에 등장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