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남편 김성오 뒷조사…임지연 "내 남편을 죽였어" 협박 (마당이 있는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 임지연이 최재림 사망의 배후로 김성오를 의심한다.
26일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는 상은(임지연 분)의 남편 윤범(최재림)의 사망 이후가 그려진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상은은 남편이 지니고 있던 휴대폰을 재호(김성오)에게 보여주며 협박을 하고 있어 긴장감을 높인다.
한편 '마당이 있는 집'은 26일 오후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 임지연이 최재림 사망의 배후로 김성오를 의심한다.
26일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는 상은(임지연 분)의 남편 윤범(최재림)의 사망 이후가 그려진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상은은 남편이 지니고 있던 휴대폰을 재호(김성오)에게 보여주며 협박을 하고 있어 긴장감을 높인다. 특히 상은은 "왜 기지배들 휴대폰 같은 거에 원장님 전화번호랑 가족사진이 있을까?"라고 묻는다.
성인 남성들을 상대로 성매매를 해온 소녀가 재호와 어떤 관계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주란은 윤범의 사망 당일 재호의 행적에 의심을 품는 모습이다. 이웃집 여자를 찾아가 CCTV를 보여 달라고 하는가 하면 한밤중 재호의 차 블랙박스를 확인하는 것.
더욱이 주란은 "당신 외출했어. 여기저기 당신이 외출한 흔적들이 분명한데"라며 울부짖고, 재호는 "내가 김윤범을 죽였다고 믿는 거야?"라며 싸늘한 표정을 지어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이에 주란의 고삐 풀린 의심과 함께 위기가 찾아온 부부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더욱이 영상 말미에는 상은이 주란의 손목을 부여잡고 "당신 아무것도 모르지? 당신 남편이 내 남편을 죽였어"라고 일갈한다. 여기에 "어떻게 사람이 사람을 해치냐"고 말하는 재호의 모습이 이어져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과연 주란과 상은의 추측처럼 재호가 윤범을 살해한 것인지, 윤범의 죽음 뒤에 가려진 진실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당이 있는 집'은 26일 오후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공개된다.
사진=KT스튜디오지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마지막 소치 올림픽 속내 "솔직히 그날 저녁에…" (유퀴즈)
- 88세 신구 "심장 박동기 시술, 죽을 때 가까워졌지만…" (라스트 세션)[엑's 현장]
- '8살 연하♥' 이장우 "아무도 모르게 반삭하고"…무슨 일? (장사천재 백사장)
- 김준희, 18살 반려견 다른 개에 물려 위중…"모든 것 원망스러워" [전문]
- 설현, 황희찬과 무슨 사이길래…'상의 탈의' 화보에 등장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