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키즈 총출동…양지은 "육아 퇴근하고 싶다" 속마음 발각 (화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트롯 키즈들이 역대급 텐션으로 '화밤'을 초토화시킨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73회는 '여름방학 키즈카페 특집'으로 꾸며져 '트롯 키즈' 김유하, 박성온, 송도현, 황민호, 서지유, 조승원, 임지민이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의 유쾌한 한판 승부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화요일은 밤이 좋아' 트롯 키즈들이 역대급 텐션으로 '화밤'을 초토화시킨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73회는 '여름방학 키즈카페 특집'으로 꾸며져 '트롯 키즈' 김유하, 박성온, 송도현, 황민호, 서지유, 조승원, 임지민이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의 유쾌한 한판 승부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귀여움으로 완전 무장한 '트롯 키즈'들이 등장해 '화밤'을 제대로 뒤집어 놓을 예정이다. 보기만해도 절로 미소가 나오는 귀염둥이들이지만 노래만 시작하면 180도 돌변해 어마어마한 실력을 발휘하는 '트롯 키즈'들의 모습은 '화밤' 미스들을 바짝 긴장시킨다.
이어 황민호, 임지민, 박성온, 서지유, 김태연 등 댄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이들의 양보없는 댄스 대결도 펼쳐진다. BTS, 뉴진스, 레드벨벳에 이어 쌈바까지 장르 불문의 현란한 댄스 실력을 제대로 뽐낸 이들의 댄스 대결 결과는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시작과 동시에 텐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마지막까지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뿜어낸 '트롯 키즈'들은 '화밤' 스튜디오를 단숨에 '키즈카페'로 만들어버리고, 아이들의 역대급 텐션에 이를 지켜보던 '화밤' 미스들과 MC들은 두 손 두 발 다 든다. 특히 두 아이의 엄마인 양지은은 "육아퇴근하고 싶다"는 속내를 드러내 웃음을 줬다고.
뿐만 아니라 황민호와 김유하는 '데스매치' 상대인 은가은과 양지은을 향한 당돌함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김유하는 자신을 지목한 양지은에게 "노래를 너무 잘하신다. 그래서 한번 붙어보고 싶었다"고 말한다.
황민호 역시 은가은을 지목하면서 "누나와 붙어보고 싶었다"고 도발한다. 그러면서 황민호는 지난 방송에 출연해 강예슬로 옮겨졌던 팬심을 다시 은가은에게 드러내는 귀여운 센스로 '화밤' 미스들을 쥐락펴락 한다.
또 이날에는 장민호가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인생 일기'도 공개된다. 듣는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화밤'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26일 팬미팅 취소…일부 네티즌 동영상 거래 정황까지
- '맥심 완판녀' 김이서, 가정사 고백…"엄마와 11살 차이"
- MBN 이연제 기자 사망, 마지막 게시물 '먹먹'…향년 26세
- 설현, 황희찬과 무슨 사이길래…'상의 탈의' 화보에 등장
- 장윤정♥도경완 딸 하영, 음원 발매…엄마 따라 가수 데뷔?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