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강민혁 “이동건 도움 많이 받아, 자신감 갖고 연기”

박로사 2023. 6. 26. 11: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강민혁이 26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셀러브리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렸다. 오는 30일 공개된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3.06.26/

배우 강민혁이 이동건 덕분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26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현장에는 배우 박규영을 비롯해 강민혁, 이청아, 이동건, 전효성, 김철규 감독이 참석했다.

강민혁은 코스메틱 브랜드의 대표이자 재벌 3세 한준경 역을 맡았다. 강민혁은 한준경에 대해 “기업의 젊은 대표다. 우연히 만난 서아리라는 인물에 대해 초반부터 호기심을 일으킨다”고 소개했다.

한준경은 프린세스 메이커라고 스스로를 소개할 만큼 직설적인 성격이고 자신감이 넘치는 인물이다. 강민혁은 “이 단어를 말을 하려면 가진 모든 담백함을 다 빼고 해야 한다. 아무 생각도 안 하고 툭툭 내뱉으려고 신경 썼다”고 말했다.

또 선배 이동건에게 도움을 많이 받았다며 “선배랑 연기에 대한 고민을 나눴을 때 어떻게 해야 더 좋은지 많이 설명해주셨다. 연기할 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고 많이 배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를 들은 이동건은 “난 밥 먹을 때도 잠들기 전까지도 대본을 본다고만 말해줬다”며 “부족한 재능은 노력으로 커버할 수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셀러브리티’는 오는 30일 공개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