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완전체 페스티벌 출격…여름 도심 빛낸 '명품 라이브'

조혜진 기자 2023. 6. 26. 1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4인 완전체로 여름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완전체로 참여해 파크 스테이지를 빛냈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약 한 시간 동안 여름과 축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무대를 풍성하게 선보였다.

한편,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4인 완전체로 여름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완전체로 참여해 파크 스테이지를 빛냈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약 한 시간 동안 여름과 축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무대를 풍성하게 선보였다. 이들은 'Alone(얼론)', 'DAYDREAM(데이드림)', '불어온다' 등 최근 활동곡들로 오프닝부터 뜨거운 열기를 전했다.

이어 모두가 따라 부를 수 있는 히트곡 '비가 오는 날엔', 'Fiction(픽션)', 'Shock(쇼크)'와 팬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어온 수록곡들을 선보였다. 여기에 'Don't Leave(돈 리브)',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등 이날 하이라이트는 총 11곡의 명품 라이브와 소통으로 페스티벌을 꽉 채웠다.

한편,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두준은 새로운 여행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양요섭은 최근 국내에서 솔로 콘서트 'BITTER SWEET(비터 스윗)'을 성료하고 7월 일본 공연을 준비 중이다. 

이기광은 새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아이 킬 유'를 통해 배우로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손동운은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로 활약한 데 이어 9월 공개될 '2023 베일드 뮤지션'에 양요섭과 함께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