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제이어스·와이엇, 오늘(26일) 육군 만기 전역
이세빈 2023. 6. 26. 11:01
그룹 온앤오프 제이어스, 와이엇이 전역한다.
제이어스, 와이엇은 26일 육군 현역 복무를 끝내고 전역한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12월 27일 동반 입대했다.
온앤오프는 MK를 시작으로 제이어스, 와이엇까지 전역하게 되면서 완전체에 가까워지고 있다. 효진, 이션은 오는 27일 전역을 앞두고 있다.
온앤오프는 전원 전역과 함께 오는 28일 오후 7시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퓨즈(공식 팬덤명)와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온앤오프는 지난 2017년 첫 번째 미니 앨범 ‘온/오프’(ON/OFF)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후 ‘컴플리트’(Complete), ‘뷰티풀 뷰티풀’(Beautiful Beautiful), ‘사랑하게 될 거야’ 등을 발매했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중국 심판 황당 판정도 이겨냈다…U-17 대표팀, 태국 완파하고 월드컵 진출
- [화보IS] 앗 깜짝이야! 장윤주, 역대급 화보
- 1번이 찰떡인가...김하성, 4경기 3홈런 폭발...OPS 0.739
- ‘7월 결혼’ 다듀 최자, 예비신부 언급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사람”
- [왓IS] 불법세력, 피프티 피프티에 접근했나…어트랙트 “강탈 증거 포착”
- 이나영 “’신비스럽다’ 표현 오그라들어..데뷔 초기 배우 그만둘까 고민” (‘뉴스룸’)
- [화보IS] 김혜수·염정아, 독보적 카리스마
- 챔피언스리그 위상 넘어설까…스케일 커지는 FIFA 클럽 월드컵
- 황의조 매니지먼트 입장문 발표 “업로드된 내용 모두 사실 아냐, 강력한 법적 대응 예정”
- ‘미우새’ 이상민, 빚 청산 완료? 한강 선상서 럭셔리 생일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