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은, ‘오징어 게임2’ 출연할까 “확인 불가” [공식]
박로사 2023. 6. 26. 10:31
배우 김시은이 ‘오징어 게임2’에 출연할까.
26일 OSEN은 김시은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여성 출연자로 캐스팅됐다고 보도했다. 김시은 소속사 키이스트는 일간스포츠에 “확인 불가”라고 입장을 밝혔다.
김시은은 영화 ‘다음 소희’에 출연한 신예다. 지난 2월 개봉된 ‘다음 소희’는 열여덟 고등학생 소희(김시은)가 현장실습에 나가면서 겪게 되는 사건과 이를 조사하던 형사 유진(배두나)이 같은 공간, 다른 시간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김시은은 ‘다음 소희’를 통해 제59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에서 여자 신인상을 받은 바 있다.
지난 17일 넷플릭스는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이정재를 비롯해 이병헌, 공유,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위하준, 양동근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여성 배우 라인업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박규영, 조유리의 이름이 오르내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규영과 조유리의 소속사 역시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낸 상태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올해 중 촬영에 들어가 2024년 공개될 예정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중국 심판 황당 판정도 이겨냈다…U-17 대표팀, 태국 완파하고 월드컵 진출
- 1번이 찰떡인가...김하성, 4경기 3홈런 폭발...OPS 0.739
- ‘7월 결혼’ 다듀 최자, 예비신부 언급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사람”
- [왓IS] 워너뮤직, 피프티 피프티에 접근했나…어트랙트 “강탈 증거 포착”
- 이나영 “’신비스럽다’ 표현 오그라들어..데뷔 초기 배우 그만둘까 고민” (‘뉴스룸’)
- [화보IS] 김혜수·염정아, 독보적 카리스마
- 챔피언스리그 위상 넘어설까…스케일 커지는 FIFA 클럽 월드컵
- 황의조 매니지먼트 입장문 발표 “업로드된 내용 모두 사실 아냐, 강력한 법적 대응 예정”
- ‘미우새’ 이상민, 빚 청산 완료? 한강 선상서 럭셔리 생일 파티
- 이승연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체중 증가, 안 먹을수록 붓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