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나연 이어 솔로 데뷔…8월 18일 ‘존’ 발매
이세빈 2023. 6. 26. 10:22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솔로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효는 오는 8월 18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존’(ZONE)을 발매한다.
지효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앨범 발매 어나운스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어나운스 영상에는 지효의 얼굴 일부를 가린 모자이크화면 속 휘날리는 촛불, 반짝이는 하트 불빛, 깨져버린 유리, 휘몰아치는 파도 등이 담겨 있다. 여기에 매혹적인 눈빛 위 ‘You’re making me feel’이라는 문구로 타이틀곡 ‘킬링 미 굿’(Killin’ Me Good)이 품은 비밀스러운 메시지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트와이스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 서울 공연에서 자작곡 ‘나이트메어’(Nightmare)를 열창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선보인 지효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앨범으로 본격적인 매력을 펼칠 전망이다.
한편 ‘존’은 오는 8월 18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중국 심판 황당 판정도 이겨냈다…U-17 대표팀, 태국 완파하고 월드컵 진출
- 1번이 찰떡인가...김하성, 4경기 3홈런 폭발...OPS 0.739
- ‘7월 결혼’ 다듀 최자, 예비신부 언급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사람”
- [왓IS] 워너뮤직, 피프티 피프티에 접근했나…어트랙트 “강탈 증거 포착”
- 이나영 “’신비스럽다’ 표현 오그라들어..데뷔 초기 배우 그만둘까 고민” (‘뉴스룸’)
- [화보IS] 김혜수·염정아, 독보적 카리스마
- 챔피언스리그 위상 넘어설까…스케일 커지는 FIFA 클럽 월드컵
- 황의조 매니지먼트 입장문 발표 “업로드된 내용 모두 사실 아냐, 강력한 법적 대응 예정”
- ‘미우새’ 이상민, 빚 청산 완료? 한강 선상서 럭셔리 생일 파티
- 이승연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체중 증가, 안 먹을수록 붓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