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작엔 꼭 있다! 최영준 ‘사냥개들’ 신스틸러 활약
박로사 2023. 6. 26. 10:02
웃기는 형인 줄 알았는데 듬직하다. 배우 최영준이 ‘사냥개들’을 통해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9일 처음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21일 넷플릭스 톱10 사이트에 따르면 ‘사냥개들’은 6594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톱10(비영어) 부문 1위에 올라섰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스웨덴, 프랑스,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호주를 비롯한 전 세계 83개 국가 톱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처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영준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극을 풍성하게 채워내며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최영준은 극중 중대 범죄수사과 소속 경찰 민강용 역을 맡았다. 호텔 카지노 사업을 벌이기 위해 김명길(박성웅)이 접근한 재벌 3세 홍민범(최시원)의 사촌 형이자 무자비한 사채업자 김명길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는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매 작품 탁월한 캐릭터 변주를 선보여온 최영준은 민강용을 코믹하면서도 믿음직한 인물로 완성했다. 최시원과의 브로맨스 케미부터 경찰로서의 직업적 카리스마까지 캐릭터를 더욱 다채롭게 그려냈다.
최영준은 차기작으로 영화 ‘모럴헤저드(가제)’를 촬영 중이다. 다음 달 19일에는 연극 ‘2시 22분’을 통해 무대에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최영준의 열연이 돋보이는 ‘사냥개들’은 지금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중국 심판 황당 판정도 이겨냈다…U-17 대표팀, 태국 완파하고 월드컵 진출
- 1번이 찰떡인가...김하성, 4경기 3홈런 폭발...OPS 0.739
- ‘7월 결혼’ 다듀 최자, 예비신부 언급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사람”
- [왓IS] 워너뮤직, 브브걸 이어 피프티 피프티도 영입?…어트랙트 “강탈 증거 포착”
- 이나영 “’신비스럽다’ 표현 오그라들어..데뷔 초기 배우 그만둘까 고민” (‘뉴스룸’)
- [화보IS] 김혜수·염정아, 독보적 카리스마
- 챔피언스리그 위상 넘어설까…스케일 커지는 FIFA 클럽 월드컵
- 황의조 매니지먼트 입장문 발표 “업로드된 내용 모두 사실 아냐, 강력한 법적 대응 예정”
- ‘미우새’ 이상민, 빚 청산 완료? 한강 선상서 럭셔리 생일 파티
- 이승연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체중 증가, 안 먹을수록 붓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