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병원 난청센터, 오는 7월 6일 '아주난청재활교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주대병원 아주난청센터는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30분 아주대병원 별관 지하 1층 소강당1에서 '제29회 아주난청재활교실'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인공와우와 청각재활'이며 △아주난청인공와우센터 소개 △인공와우-잔존청력 보존 수술법과 체계적 재활 △인공와우수술 후 관리 △노화성 난청 등에 대한 전문 교수들의 설명과 질의응답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필수이며, 등록 및 문의는 아주난청인공와우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주대병원 아주난청센터는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30분 아주대병원 별관 지하 1층 소강당1에서 ‘제29회 아주난청재활교실’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인공와우와 청각재활’이며 △아주난청인공와우센터 소개 △인공와우-잔존청력 보존 수술법과 체계적 재활 △인공와우수술 후 관리 △노화성 난청 등에 대한 전문 교수들의 설명과 질의응답으로 진행된다.
인공와우는 고도 난청 또는 전농의 상태로 보청기의 도움을 받지 못하는 경우, 달팽이관에 전극을 삽입해 직접 청신경을 자극함으로써 듣게 하는 첨단 의료기기다.
난청과 인공와우에 관심이 있는 분은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필수이며, 등록 및 문의는 아주난청인공와우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네 남편 성적 취향은…" 460만명 은밀한 성매매 기록 다 나왔다
- "왜 지X, 여기가 북한이냐" 웃통 벗고 뛰었다고 경찰에 신원조회 당했다
- "정작 김어준은 몇 억씩 버는데"…그 그림자 속에서 고통받는 TBS 직원들
- [단독] 정청래 보좌관 출신 서울시의원, 민주당 제명 사유 '불륜·낙태'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