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UDT 출신다운 깔끔함… 말끔한 숙소 정리 "팁도 공평히" (태계일주2)[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덱스가 남다른 깔끔함으로 기안84와 함께 하는 쾌적한 숙소 환경을 완성했다.
25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여행기가 그려졌다.
숙소로 들어온 후 꿉꿉한 환경에 답답해하던 덱스는 "오침은 어머니의 품을 떠나서 자고 싶다. 에어컨도 왜 이러냐"고 말하며 기안84가 씻는 동안 숙소 데스크에 문의해 침대와 베개 커버를 갈고, 에어컨을 수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덱스가 남다른 깔끔함으로 기안84와 함께 하는 쾌적한 숙소 환경을 완성했다.
25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여행기가 그려졌다.
갠지스강에서의 수영을 마친 뒤 인도인들에게서 마사지까지 받게 된 기안84와 덱스는 무더운 날씨 속 스파게티와 에그 브리야니라는 인도식 달걀 볶음밥을 점심으로 먹었다.
아기 입맛인 덱스는 "고수가 들어있냐"고 조심스러워했고, 기안84는 "왜 이렇게 고수를 싫어하냐. 고수랑 원수 졌냐. 네가 여기 와서 고수랑 오이 싫다고 한 말 10번 넘게 들었다"고 덱스를 타박했다.
이에 덱스는 "제가 고수라이팅했다"고 웃었고, 기안84는 "너에게 독약같은 고수와 오이는 없다"고 타이른 후 점심 식사를 마무리했다.
이후 이들은 빨래와 샤워를 위해 머물던 숙소에서 하루를 더 있기로 결정했다.
숙소 데스크에 빨래를 문의한 두 사람은 갠지스강에서는 정해진 곳에서만 빨래를 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숙소에 있는 빨래 시스템에 빨래를 맡기기로 결정했다.
숙소로 들어온 후 꿉꿉한 환경에 답답해하던 덱스는 "오침은 어머니의 품을 떠나서 자고 싶다. 에어컨도 왜 이러냐"고 말하며 기안84가 씻는 동안 숙소 데스크에 문의해 침대와 베개 커버를 갈고, 에어컨을 수리했다.
덱스는 "저희 숙소 컨디션이 좀 안 좋았다. 수건과 이불, 베개가 다 꿉꿉하더라. 에어컨도 송풍이 계속 되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도 시원하게 해달라 그래서 이제는 시원한 바람이 나온다"고 UDT 출신다운 깔끔함으로 숙소를 정리한 사연을 전했다.
숙소 정리는 도와준 이들에게 200루피(한화 약 3200원)의 팁을 공평하게 준 덱스는 "인도에서는 팁을 어느 정도를 줘야 하는지 숙소 사장님과 얘길 했었다. 사장님이 말하기를, 최소한으로는 200루피이고 능력이 되면 얼마든지 줘도 된다고 하시더라. 그런데 저는 확실한 건 있다. 돈을 뿌리고 다니지는 않을 것이다. 왜냐면 그러면 다 몰리니까"라고 얘기했다.
이어 "덱스의 어떤 선을 넘어야 하는 것이냐"는 제작진의 말에 덱스는 "선이라기보다 저의 기준이 있는 것이다"라고 설명했고, 낮잠을 자는 기안84가 편안히 잠잘 수 있도록 불을 끈 뒤 빨래까지 야무지게 맡기는 모습으로 든든함을 안겼다.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측, '사생활 폭로'에 강경 대응 예고…"법적 대응 하겠다" [전문]
- MBN 이연제 기자 사망, 마지막 게시물 '먹먹'…향년 26세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로 이것까지
- 설현, 황희찬과 무슨 사이길래…'상의 탈의' 화보에 등장
- '맥심 완판녀' 김이서 "아빠 닮아서 결혼 두 번 한다고"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