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전소민, 완전 꼴통"→전소민 "김종국한테는 아무 말 못하면서"(런닝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 하하와 전소민이 유치한 말다툼으로 웃음을 줬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여름 면 요리 특집'으로 꾸며져 시민의 답변에 따라 식사하는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런닝맨'에서 하하와 전소민이 유치한 말다툼으로 웃음을 줬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여름 면 요리 특집'으로 꾸며져 시민의 답변에 따라 식사하는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이 날씨에 드시고 싶은 면 요리가 있느냐"면서 "오늘은 '이열치면' 레이스로 무더위를 날려줄 여름 면요리 레이스를 펼친다"고 했고, 이에 멤버들은 냉면, 평양냉면, 콩국수, 비빔 국수 등 평소 좋아하는 면요리를 순식간에 쏟아냈다.
제작진은 "지난번에 시민들에게 질문해서 답변받은 메뉴로만 식사를 했던 레이스 기억하시냐. 이번에도 마찬가지다. 시민들에게 '여름 하면 생각하는 면요리는?'이라는 질문에 나오는 메뉴로 섹시를 하시면 된다. 퇴근 조건은 빙고 한 줄 완성하기다. 9칸짜리 빙고 칸을 여름 면요리로 채우고, 직접 먹은 메뉴로 한줄을 완성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사전미션인 '일심동체 받아쓰기' 게임을 통해 모든 멤버들이 같은 정답을 쓰는 것에 성공을 했을 때만 멤버들이 원하는 메뉴로만 빙고판을 채울 수 있게된다. '일심동체 받아쓰기'는 제작진이 들려주는 소리를 듣고 들리는대로 받아쓰면 되는 게임이었다. 기회는 총 5번.
멤버들은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처음부터 희한한 동물소리의 등장에 바로 '멘붕'에 빠졌다. 하지만 멤버들은 금방 꼼수를 쓰면서 대놓고 정답을 교환하는 등의 반칙을 하기 시작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같은 답을 쓰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고, 결국 지석진은 제작진을 향해 "니네들을 할 수 있냐!?"고 버럭 화를 내 멤버들을 당황시켰다.
5번의 기회 중 어느덧 세번째가 됐고, 세번째 문제에서 전소민 혼자 '삐'를 '뿌'로 적어 실패하게 됐다. 이에 하하는 전소민을 향해 "너 완전 꼴통이야!"라고 지적했고, 이에 전소민은 "오빠는 오늘 엄청 못생겼거든?!"이라고 받아치며 유치한 말타툼으로 큰 웃음을 줬다.
그리고 이어진 문제에서는 김종국 혼자서 다른 답을 적어 또 실패했다. 하지만 하하는 전소민 때와는 달리 아무말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었고, 이를 본 전소민은 "왜 종국 오빠한테는 꼴통이라고 못해요? 왜 나한테만 꼴통이라고 그래? 빨리 꼴통이라고 해봐!"라고 말하고, 하하는 "형이 헷갈릴 만하다"고 꼬리를 내려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측, '사생활 폭로'에 강경 대응 예고…"법적 대응 하겠다" [전문]
- MBN 이연제 기자 사망, 마지막 게시물 '먹먹'…향년 26세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로 이것까지
- 설현, 황희찬과 무슨 사이길래…'상의 탈의' 화보에 등장
- 기안84, 미모의 인도女와 핑크빛?…상기된 두 볼→초롱초롱 눈빛 (태계일주2)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