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태연, 대만 콘서트 3분만 매진…1만 2천 관객 열광+환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연이 대만 콘서트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태연의 6년 만의 대만 공연인 만큼,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은 물론, 최고 동시 접속자수가 약 12만 명에 육박하는 등 접속 폭주 및 티켓 대란 속에 개최되어 태연의 높은 인기와 강력한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태연이 대만 콘서트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TAEYEON CONCERT - The ODD Of LOVE in TAIPEI’(태연 콘서트 – 디 오드 오브 러브 인 타이페이)는 24일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TAIPEI ARENA)에서 펼쳐졌으며, 태연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모두 만날 수 있는 고퀄리티 공연으로 현지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태연의 6년 만의 대만 공연인 만큼,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은 물론, 최고 동시 접속자수가 약 12만 명에 육박하는 등 접속 폭주 및 티켓 대란 속에 개최되어 태연의 높은 인기와 강력한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INVU’(아이앤비유)로 공연의 포문을 연 태연은 ‘I’(아이), ‘사계 (Four Seasons)’, ‘불티 (Spark)’ 등 히트곡을 비롯해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Siren’(사이렌), ‘Cold As Hell'(콜드 애즈 헬), ‘No Love Again’(노 러브 어게인), '스트레스 (Stress)', 그만의 감성이 담긴 ‘월식 (My Tragedy)’, ‘Better Babe’(베터 베이베), ‘Fine’(파인), ‘너를 그리는 시간 (Drawing Our Moments) 등 총 24곡의 풍성한 무대를 선사해 열띤 환호를 얻었다.
또한 관객들은 공연 내내 팬라이트를 흔들며 떼창을 부르는 등 콘서트장을 핑크빛 물결과 열기로 가득 채웠으며, ‘몸은 멀지만 마음은 가깝다’, ‘우리의 사랑은 한결같음♥’ 등의 문구를 만드는 카드 섹션 이벤트도 진행해 태연을 감동시켰다.
한편, 태연은 오는 7월 8~9일 양일간 일본 도쿄 체육관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로 이것까지
- 설현, 황희찬과 무슨 사이길래…'상의 탈의' 화보에 등장
- 강다니엘, 결혼 프러포즈 거절…"지금 할 생각 없어" (살림남)[종합]
- 김준희, 18살 반려견 다른 개에 물려 위중…"모든 것 원망스러워" [전문]
- 나영석, 김종민 '1박 2일' 16년 역사에 '한숨'…"미안하다" (십오야)[종합]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