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한마음 체육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주광덕)는 지난 23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자원봉사자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기 위해 '한마음 체육 대회'를 개최했다.
'한마음 체육 대회'는 남양주시 자원봉사자들의 대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격년에 한 번씩 열리는 행사로,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약 5년 만에 개최됐으며 자원봉사 단체 및 개인 봉사자 등 8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주광덕)는 지난 23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자원봉사자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기 위해 ‘한마음 체육 대회’를 개최했다.
‘한마음 체육 대회’는 남양주시 자원봉사자들의 대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격년에 한 번씩 열리는 행사로,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약 5년 만에 개최됐으며 자원봉사 단체 및 개인 봉사자 등 8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다.
이날 대회는 명랑 운동회 1·2부, 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자원봉사자들은 상상, 나눔, 자원, 봉사의 총 4팀으로 나뉘어 줄다리기, 비전 탑 쌓기, 공 튀기기, 지구를 옮겨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함께 즐겼다.
대회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5년 만에 영웅시민 여러분을 모시고 ‘한마음 체육 대회’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오늘 대회가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며, 자원봉사자 간 소통으로 한마음이 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사기를 진작시켜 자원봉사자들이 더욱 즐겁고 활기차게 봉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양주시-남양주시의사회, 출산 준비 교실 운영
- 경복대,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과 손잡고 진로직업교육 진행
-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회·상인회·경복대, 손잡고 ‘대학로 문화 거리’ 만든다
- 남양주시, 왕숙천 경관광장 전면 개방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강혜경 "명태균, 윤 대통령 당선 도우면 공천 문제없다고 말해"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