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사랑!기업사랑! 사진&숏폼·UCC 공모전’ 개최 외 [구미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구미시와 구미상공회의소는 '구미사랑! 기업사랑! 사진&숏폼·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부문은 삼성 갤럭시폰으로 전국 근로현장의 모습을 담거나 구미의 자연, 역사, 문화, 명소 등 관광자원을 소재로 하면 된다.
구미시가 2024년 개최 예정인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상징물을 공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구미시와 구미상공회의소는 ‘구미사랑! 기업사랑! 사진&숏폼·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부문은 삼성 갤럭시폰으로 전국 근로현장의 모습을 담거나 구미의 자연, 역사, 문화, 명소 등 관광자원을 소재로 하면 된다.
숏폼·UCC부문은 일상 속에서 LG와 함께한 이야기나 구미를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 또는 LG와 구미를 혼합한 주제로 촬영하면 된다.
시상은 대상 1000만원, 최우수상 500만원을 비롯해 우수상, 장려상 등을 수여한다. 또 청소년특별상으로 삼성휴대폰(사진공모전), LG노트북(숏폼·UCC 공모전)도 지급할 예정이다.
희망자는 8월 31일까지 공모전 누리집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상징물 공모
구미시가 2024년 개최 예정인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상징물을 공모한다.
공모 기간은 다음달 11일까지로, 대회마크(엠블럼), 마스코트, 포스터, 구호, 표어 등 총 5개 분야로 진행된다.
공모 주제는 첨단산업도시이자 스포츠도시인 구미에서 열리는 도민체전에서 300만 도민이 화합하고 참여하는 축제분위기를 표현하고, 대회 목표인 화합·희망·경제·문화·홍보체전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상징물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부문별 당선작과 가작을 선정해 총 100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당선작 결과는 8월 중 구미시 누리집을 통해 발표된다.
장인수 구미시 체육진흥과장은 “이번 상징물 공모에 국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2025구미 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빈틈없이 준비해 나가겠다”고 했다.
구미=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평의 도전 “인구 급감시대, 압축도시가 답이다”
- 검찰, ‘경기도 법인카드 업무상 배임’ 이재명 불구속 기소
- 공학 반대 시위에 동덕여대 “불법행위, 개인 각자 책임져야”
- 출퇴근길 지옥철?…“인력 공백 막막” 서울지하철 총파업 예고
- “수능 끝났으니 예뻐지자” 수험생 유혹하는 성형광고 성행
- 전공의·의대생 등에 업은 의협 비대위…‘의대 증원 백지화’ 강공
- 홈에서 못 이겼던 팔레스타인 잡자…홍명보호, 월드컵 본선행 ‘8부 능선’ 넘을까
- ‘비명계 움직이면 죽일 것’ 최민희, “발언 셌다” 인정
- 전동킥보드 전용 면허 신설 재추진…‘킥라니’ 사라질까
- ‘은행 뺑뺑이’ 지쳐 “카드 발급, 그냥 할게요” [별따기 된 허그대출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