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공사, 고객참여단10명 위촉 … 정명섭 사장 “고객 의견 적극 반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2023 'DUDC 대구도시개발공사 고객참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2023년도 대구도시개발공사 고객참여단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시민과 함께 정명섭 사장의 고객참여단 위촉장 수여에 이어 주요 사업 추진현황 보고 등 공사와 고객이 서로 의견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현재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참여단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2023 ‘DUDC 대구도시개발공사 고객참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2023년도 대구도시개발공사 고객참여단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시민과 함께 정명섭 사장의 고객참여단 위촉장 수여에 이어 주요 사업 추진현황 보고 등 공사와 고객이 서로 의견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현재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참여단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공사는 참여단을 통해 공사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솔직한 의견을 직접 듣고, 공사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해 경영에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고객참여단의 행정 참여도를 높이고, 피드백 기능을 강화하는 등 실질적인 운영 효과성을 높이기 위해 활동기간을 늘리고 참여 활동도 다양화했다.
특히 고객들의 실생활 체감도가 높은 공동주택 층간소음 이슈를 비롯한 고객 불편 사항 해결을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도출할 계획이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지난해 사명을 변경하고, 올해부터 통합 신공항과 제2 국가산업단지 등 대구 굴기의 역점 시책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정명섭 사장은 “대구 미래 50년의 초석으로 자유와 활력이 넘치는 파워풀 대구건설과 미래번영을 선도하는 일등공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고객님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업무개선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은 괴물?…"자식 전지훈련도 못 가게하고" - 아시아경제
- "약혼녀, 유명 기업 대표와 성매매…수첩엔 '첫 관계 300만원'" - 아시아경제
- "일본 카페서 핸드폰 충전하면 잡혀갑니다" - 아시아경제
- "여성 연락처만 100여개…세금만 70억 내는 남편, 성매매 중독자" - 아시아경제
- "시종일관 음주 미화"…툭하면 술마시더니 결국 - 아시아경제
- "주연은 200억도 받는데" 3000원 안되는 시급 10% 삭감에 발끈한 中 단역배우들 - 아시아경제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서명받고 가입…머리채 잡고 목 조르기도" - 아시아경제
- "흠뻑 젖은 티셔츠 무려 12장"…공항서 딱 걸린 여대생 무슨 일? - 아시아경제
- "산유국인데 기름이 없어요"…나이지리아 국민들 고통받는 이유 - 아시아경제
- 과일 아직도 비싼데…올 겨울 이 과일 먹어야 하는 이유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