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 이윤규총장, 1회용품 ‘제로챌린지’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대학교 이윤규 총장이 환경부가 추진하는 생활 속 1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인 제로(1zer0)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윤규 총장의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지난 2월 환경부장관을 시작으로 한 선순환 릴레이 캠페인에서 이뤄졌다.
이 총장은 챌린지 다음 주자로 동남보건대학교 김종완 총장과 경기도체육회 이원성 회장을 지목했다.
이 총장은 "1회용품 제로 챌린지 참여는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의 미래를 위한 대담하고도 필요한 전환의 시작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대학교 이윤규 총장이 환경부가 추진하는 생활 속 1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인 제로(1zer0)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윤규 총장의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지난 2월 환경부장관을 시작으로 한 선순환 릴레이 캠페인에서 이뤄졌다. 이 총장은 챌린지 다음 주자로 동남보건대학교 김종완 총장과 경기도체육회 이원성 회장을 지목했다.
이 총장은 “1회용품 제로 챌린지 참여는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의 미래를 위한 대담하고도 필요한 전환의 시작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꾹꾹이 하다가 툭” 오피스텔 화재 범인은 고양이
- 목줄 안 찬 개…산책 반려견 죽이고 견주 다쳐 [영상]
- “이 손님 진상임”…성매수남 신상팔아 18억 번 조직
- 신생아 2000명이 사라졌다…출산 기록 ‘O’ 출생 신고 ‘X’
- 앞 범퍼에 낀 고라니 사체…차주 “다음 날까지 몰랐다”
- ‘엘리베이터 소변 男’…얼굴 공개한 서울 한 오피스텔
- 정유정 “안 죽이면 분 안 풀려” 메모… 앱서 54명에 말 걸며 범행대상 골라
- 0세 자녀 둘 살해 뒤 냉장고 보관한 母…남편 “몰랐다”
- 여자친구 성폭행 ‘피지컬:100’ 출연자…檢 12년형 구형
- ‘아동 성폭행’ 김근식, 화학적 거세 가능성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