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 배예나 교수, 국회 출판기념회에서 베스트셀러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제대 배예나 교수(컴퓨터디자인과 학과장)가 '100인 100권 출판 프로젝트' 출판기념회에서 베스트셀러상을 받았다.
행사는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을 활용한 대규모 출판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관심을 끌었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열린인공지능출판사 대표 송태민(활동명 어비)이 기획했다.
출판기념회는 올해 가장 뜨거였던 키워드인 '생성형 AI(챗 GPT, 미드저니 등)'를 활용해서 책을 낸 것을 기념하고자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제대 배예나 교수(컴퓨터디자인과 학과장)가 '100인 100권 출판 프로젝트' 출판기념회에서 베스트셀러상을 받았다. 출판기념회는 여의도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행사는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을 활용한 대규모 출판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관심을 끌었다.
배 교수의 저서인 '메타버스에서 디자이너로 성공하기'와 '게임 디자인 마스터하기' 2권이 국내 대표 문화 플랫폼 내에서 베스트셀러에 올라 상을 받았다.
배 교수는 '전문가, 그리고 샐러던트'라는 주제로 개인 발표를 하면서 "남들과는 차별화된 전문성이나 대체되지 않는 희소성으로 나만의 퍼스널 브랜딩을 구축하는 게 중요하다"며 "의미 있는 도전은 성장의 시기를 거쳐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열린인공지능출판사 대표 송태민(활동명 어비)이 기획했다. 출판기념회는 올해 가장 뜨거였던 키워드인 '생성형 AI(챗 GPT, 미드저니 등)'를 활용해서 책을 낸 것을 기념하고자 마련했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극 강화로 위기 돌파 꾀하는 이재명…남은 사법리스크에 역풍 우려도
- 철도노조 총파업에 서울 지하철도 파업 수순…노조 71% 찬성
- [단독] ‘지점 통폐합 논란’ 교보증권 노조, 19일 대표이사 만난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여야, ‘파우치’ 발언 공방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 정회…“거짓 답변으로 파행”
- ‘선거법 위반’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
- “이재명=신의 사제”…李 ‘신격화 표현’ 찬양까지 등장?
- ‘유동성 위기’ 풍문에…“사실무근” 공시에도 롯데그룹株 급락
- 여야, 22일까지 헌법재판관 추천…내달 2·10일 본회의 합의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