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비엣젯항공, 베트남 달랏 노선 기획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랑풍선은 비엣젯항공의 베트남 달랏 노선 김해공항 신규 취항을 기념해 '꽃 향기를 맡으러 간~달랏!'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비엣젯항공과 함께 달랏 노선 김해공항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달랏과 나트랑의 색다른 매력을 찾는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랑풍선은 비엣젯항공의 베트남 달랏 노선 김해공항 신규 취항을 기념해 ‘꽃 향기를 맡으러 간~달랏!’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베트남 달랏과 나트랑은 일조량이 풍부한 날씨와 선선한 기후,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등으로 휴양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노랑풍선 자체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나트랑&달랏의 예약률은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도 대비 약 15만%가량 폭증했다. 이는 최근 여러 여행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면서 색다른 베트남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로부터 관심이 쏠린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은 이번 달랏 노선 김해공항 신규 취항을 맞이해 부산, 대구 등 경상도 지역 내 고객들이 편안하게 해당 지역을 여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본 기획전을 준비했다.
본 노선은 7월 13일 첫 취항을 시작으로 매일 1회 운행이 계획돼 있으며, 오전 출발로 고객들이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중 ‘달랏 5일’상품은 1시간 마사지 코스와 랑비앙 지프차 투어를 체험할 수 있다. 전 일정 5성급 이상 호텔에서 숙박은 물론 호텔 조식 및 현지식 등 다양한 식사도 함께 제공된다.
전설의 마을로 불리우는 마왕의 숲 뀌 누위, 쓰엉흐엉 호수, 바오다이 황제의 여름별장, 죽림사 등을 방문해 베트남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오프로드 차량에 탑승해 ‘달랏의 지붕’이라 불리는 랑비엥 전망대 투어, 플라워 가든. 크레이지 하우스도 둘러볼 수 있다.
이밖에 베트남에서 일몰이 가장 아름다운 레드샌드 사막을 볼 수 있는 ‘달랏&무이네 5일’과 나트랑 머드 온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나트랑&달랏 5일’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비엣젯항공과 함께 달랏 노선 김해공항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달랏과 나트랑의 색다른 매력을 찾는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가스 3㎏ 85명 먹어” 교사 집단퇴사…어린이집 뭔일
- 승무원 복장 기준 어디쯤?… “화장 의무 폐지” VS “비만시 업무 배제”
- 하얏트호텔 난입해 3박4일 난동 조폭들…檢, 영장 청구
- 구명조끼 없이 바다 들어간 모녀…엄마 숨지고 딸 구조
- “아빠의 인스타 팔로우, 감시당하는 기분이다” [사연뉴스]
- 5층에서 떨어진 쪽지엔 “살려주세요”…무슨 일이
- “발 각질 만지고 커피 제조”…결국 ‘사과문’ 낸 커피점
- “무자비한 尹정부”… 집회 강제해산에 노동계 부글부글
- “카페에 프린터기 들고 온 손님은 6년 만에 처음 봅니다”
- 배설물에 뜯어 먹힌 사체까지…반려동물 방치 3명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