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인 혜움(더낸세금), KCB와 업무 협업을 위한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무법인 혜움(이하 혜움, 대표 이재희)과 코리아크레딧뷰로(이하 KCB, 기업사업부문 전무 이욱재)가 경정청구 및 기업신용평가 업무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KCB 이욱재 전무는 "양사는 IT 혁신기술 기반으로 개인사업자 및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개선하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며 "이번 MOU를 계기로 기업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무법인 혜움(이하 혜움, 대표 이재희)과 코리아크레딧뷰로(이하 KCB, 기업사업부문 전무 이욱재)가 경정청구 및 기업신용평가 업무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혜움은 경정청구 서비스 ‘더낸세금’ 을 통해 개인사업자 및 중소기업들에게 쉽고 간편한 세무 대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KCB는 기업신용평가 서비스 ‘비즈그라운드’ 를 통해 불필요한 서류제출을 없애고 비재무 정보를 평가에 반영하는 등 기업평가 시장을 개선해 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낸세금’ 회원들은 KCB ‘비즈그라운드’ 기업신용평가 서비스를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 받고 기업신용관리 교육도 제공 받을 예정이다.
KCB 이욱재 전무는 “양사는 IT 혁신기술 기반으로 개인사업자 및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개선하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며 “이번 MOU를 계기로 기업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CB 비즈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는 이번 달 말까지 개인사업자 및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기업신용등급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기업 상생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하이닉스, HBM·DDR5로 내년 턴어라운드 시동
- 위장이혼·자식 둘 논란…도연스님 "학업에 정진하겠다"
- "이상하고 강압적인 성관계 집착"…돌려차기男 지인들 일관된 폭로
- 서민 "좌빨들 日오염수 방류가 尹 책임인 듯 욕 해대"
- WMO의 경고 “5년 후 기후, 예측조차 못 한다” [1.5℃ 공포③]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한동훈 "간첩죄 개정, 노력의 결과…국정원 대공수사 정상화도 해내겠다"
-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 발언 유죄 명백…죄질 나빠 벌금 100만원 이상 선고될 것" [법조계에 물
- 의심하고, 해체되고…콘텐츠 속 흔들리는 가족들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첫판 징크스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