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녹은 우리의 것'…마루게이밍, PHASE2 2일 차 3매치 치킨 획득 (PMPS 시즌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루게이밍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PHASE2 2일 차 3매치의 주인이 됐다.
11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PHASE2 2일 차 경기가 진행됐다.
2일 차 3매치는 사녹에서 진행됐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국내 최강 팀을 가리는 프로 리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마루게이밍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PHASE2 2일 차 3매치의 주인이 됐다.
11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PHASE2 2일 차 경기가 진행됐다.
2일 차 3매치는 사녹에서 진행됐다.
첫 자기장에 ASA레인저KR, 두 번째 자기장에 디플러스기아가 탈락한 이번 매치. 세 번째 자기장에는 덕산이스포츠와 TNL이스포츠가 탈락하며 자기장 당 1팀 이상 탈락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베가이스포츠, ROX, 인브아르마다 등 뒤를 이어 탈락. 다소 이른 시점인 네 번째 자기장에 절반 가량의 팀들이 전장을 이탈했다.
난타전이 펼쳐진 결과, 경기는 일곱 번째 자기장에 마루게이밍, 루미너스, 히든의 3파전으로 좁혀졌다.
조기 탈락한 팀이 많았음에도 아홉 번째 자기장까지 온 경기. 치킨의 주인은 마루게이밍이 됐다. 이번 매치에 5킬을 기록한 그들은 15점(치킨 점수 10점+킬 포인트 5점)을 획득했다.
다만 점수 1위는 순위점수 6점과 킬 포인트 11점 합산 총 17점을 획득한 히든이 됐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국내 최강 팀을 가리는 프로 리그다. 총 3개의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시즌 별로 7천만 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
사진 = 크래프톤 공식 중계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일섭, 이순재와 갈등 심각"…이서진, 10년 전 '김치통 사건' 고백 (채널 십오야)
- 김구라, '17억 빚' 전처와 진짜 이혼 사유 밝혔다…솔직함에 감탄
- '건강 이상설' 박봄, 살이 더 빠졌네…확 바뀐 비주얼 '눈길'
- 한국인 여성 BJ, 캄보디아서 숨진 채 발견…"중국인 부부 체포"
- 김준희, 양손 가득 에르메스 쇼핑…100억 CEO의 금융치료 스케일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