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가 쪼잔해"…이재원, 놀림받은 父 생신 용돈 금액은? (효자촌)

오승현 기자 2023. 6. 11. 12: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자촌' 효자 6인방이 부모님을 위해 밤을 지새며 준비한 감동 선물을 공개한다.

제작진은 "내일 아침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릴 선물을 오늘 밤 준비하라"며 1기에 이어 2기 또한 '만물 미션'을 내린다.

사연 넘치는 '효자 6인방'이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과 이에 대한 부모님들은 반응은 12일 오후 8시 30분 '효자촌2'에서 방송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효자촌' 효자 6인방이 부모님을 위해 밤을 지새며 준비한 감동 선물을 공개한다.

12일 방송될 ENA ‘효자촌2’에서 효자들은 한자리에 모여 미션을 받는다. 제작진은 “내일 아침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릴 선물을 오늘 밤 준비하라”며 1기에 이어 2기 또한 ‘만물 미션’을 내린다. 

본격 미션 전, 아버지의 곧 돌아올 75번째 생신을 맞아 용돈을 준비했다는 이재원의 말에 아들들은 용돈 금액을 듣고 “H.O.T.가 왜 이렇게 쫌팽이! 내 귀를 의심했다”며 선배 이재원을 당황하게 했다. 

이재원이 주변의 걱정을 뒤로하고 아버지에게 준비한 선물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윤지성은 사전 인터뷰를 통해 “과거 소고기 살 돈이 없어서 이것으로 대신해 드렸다며” 추억이 있는 요리를 소개하며 새벽 내내 정성스런 아침 식사를 대접하기 위해 음식을 준비한다. 

이어 요리 중, 윤지성은 자신을 찾아 온 김동현과 함께 소소하게 이야기를 나눴고 ‘효자촌’에 오기 전과 후 바뀐 ‘효의 대한 생각’을 나누며 효자에 한 발짝 더 다가선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대화를 본 MC 데프콘은 이들의 선배로서 뿌듯해했다는 후문.

유재환은 어떤 선물을 준비했냐는 제작진의 물음에 “OO(으)로 펑펑 우시게 할 예정이다”라며 “저는 한결 같은 제가 참 좋아요”라며 자기애 넘치는 모습을 보여 과연 자신감 넘치는 선물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제이쓴은 이와는 정반대로 어머니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에 대한 인터뷰를 하던 도중 “왜 이렇게 후회할 짓을 할까”라며 눈물 흘려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지난 방송을 통해 워킹맘이었던 어머니의 부재가 어린 시절 상처로 남아있음을 고백했던 제이쓴은 과거 상처를 덮어 버릴 ‘이것’을 준비해 어머니와 자신의 가슴에 남았던 앙금을 털어버릴 예정이다.

제이쓴은 “나는 원래 눈물이 진짜 없는 사람이다. 근데 이 프로그램이 부모님에 대해서 참 많은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다”라며 효자촌에 아들로써, 한편으로 준범父가 되어 깨닫는 진심을 전한다.

사연 넘치는 ‘효자 6인방’이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과 이에 대한 부모님들은 반응은 12일 오후 8시 30분 '효자촌2'에서 방송한다.

사진  = EN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