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블이냐 통산 4번째 우승이냐'...맨시티-인터밀란 선발 명단 발표 [UCL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시티와 인터 밀란의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나설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맨시티와 인터밀란은 11일(한국시간) 오전 4시 튀르키예 이스탄불에 위치한 아타튀르크 스타디움에서 2022/23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치른다.
2020/21시즌 준우승 이후 2시즌 만에 결승에 오른 맨시티는 창단 첫 우승이자 이번 시즌 트레블에 도전하며, 인터밀란은 2009/10시즌 이후 13시즌 만에 통산 4번째 우승을 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승우 기자) 맨체스터 시티와 인터 밀란의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나설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맨시티와 인터밀란은 11일(한국시간) 오전 4시 튀르키예 이스탄불에 위치한 아타튀르크 스타디움에서 2022/23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치른다. 2020/21시즌 준우승 이후 2시즌 만에 결승에 오른 맨시티는 창단 첫 우승이자 이번 시즌 트레블에 도전하며, 인터밀란은 2009/10시즌 이후 13시즌 만에 통산 4번째 우승을 노린다.
맨체스터 시티는 3-2-4-1로 나선다. 에데르송이 골문을 지키고 마누엘 아칸지, 후벵 디아스, 네이선 아케가 수비를 맡는다. 존 스톤스, 로드리가 더블 볼란치를 구성하며 일카이 귄도안, 케빈 더브라위너, 베르나르두 실바, 잭 그릴리쉬가 2선에 위치한다. 엘링 홀란이 최전방에서 득점을 노린다.
인터밀란은 3-5-2로 맞선다. 안드레 오나나가 골키퍼 장갑을 끼고 마테오 다르미안, 프란체스코 아체르비, 알레산드로 바스토니가 백3를 형성한다. 덴젤 둠프리스, 니콜로 바렐라, 마르셀로 브로조비치, 하칸 찰하노글루, 페데리코 디마르코가 중원을 구성한다.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와 에딘 제코가 최전방 투톱으로 호흡을 맞춘다.
사진=맨체스터시티, 인터밀란 SNS
나승우 기자 winright9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미성년자 시절 노출 BJ 활동 부인…'하시4' 측 "악의적 캡처" [엑's 이슈]
- 미녀 무용수 '맨몸 페인팅'에 난리…알고보니 김민재 덕?
- 치어리더 안지현, 노출 한복 드레스 자태 '우아+섹시'
- 플레이보이 모델, 前남편의 라이벌을 이상형으로…"몸이 큰 사람이 좋아"
- 격투기 유튜버, 여친 몸매 극찬…어느 정도길래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