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출연 없이 스키즈·아이브 꺾고 1위…NCT 태용 솔로 데뷔 (음악중심)[종합]

이나영 기자 2023. 6. 10. 17: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음중'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1위 후보로 스트레이 키즈(이하 '스키즈'), 아이브, (여자)아이들이 올랐다.

 1위 후보 중 아이브와 (여자)아이들은 출연하지 않고 스트레이 키즈만 출연한 가운데, (여자)아이들이 출연 없이도 '퀸카(Queencard)'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게 되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음중'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1위 후보로 스트레이 키즈(이하 '스키즈'), 아이브, (여자)아이들이 올랐다. 1위 후보 중 아이브와 (여자)아이들은 출연하지 않고 스트레이 키즈만 출연한 가운데, (여자)아이들이 출연 없이도 '퀸카(Queencard)'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게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더 윈드는 '아일랜드(ISLAND)'로 신인다운 풋풋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경서는 달달한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 무대를 선보였다.

ATBO(에이티비오)는 '넥스트 투 미(Next to Me)'로 Y2K 감성의 청량미 넘치는 무대를 보여준 반면, '바운스(BOUNCE)'로는 이와 정반대되는 칼군무와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P1Harmony(피원하모니)는 몽환적인 매력의 '모어 댄 워즈(More Than Words)'와 독특한 랩 구성이 매력적인 '점프(JUMP)' 무대를 꾸몄다. 

AB6IX(에이비식스)는 '블레이즈(BLAZE)'와 '루저(LOSER)'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블레이즈'에서는 멤버들의 다이나믹한 보컬이, 타이틀곡인 '루저'에서는 청춘의 성장통과 깊은 고뇌를 담은 솔직한 가사가 눈길을 끌었다. 

CIX(씨아이엑스)는 '세이브 미, 킬 미(Save me, Kill me)'로 몽환적인 무대를 꾸몄다. 콘셉츄얼한 의상과 멤버들의 표정연기가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7년 만에 미니앨범 '샤랄라(SHALALA)'로 데뷔한 NCT 태용의 무대도 꾸며졌다. 

태용은 결국 모두가 잘 이겨낼 거라는 메시지를 담담하게 전하는 '관둬'와 트레이드 마크인 강렬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끄는 '샤랄라(SHALALA)'로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존재감을 보여줬다. 

늘 독특한 콘셉의 무대를 보여주는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는 마치 여러 곡이 한데 합쳐진 듯한 신선한 구성의 '특(S-Class)'로 그들만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태용, Stray Kids, P1Harmony, THE NEW SIX, AB6IX, CIX, 경서, ATBO, 더윈드, 남동현, NINE to SIX, 김도아가 출연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